늦은 여름 떠나는 나만의 휴가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늦은 여름 떠나는 나만의 휴가 “어디가 좋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국내숙박 이벤트·자유투어, 예약문의 상승 등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늦은 여름과 가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섰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무더위로 여행자를 괴롭혔던 여름도 지나가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늦은 여름과 가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섰다.

인터파크투어, 선착순 특가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오늘부터 5일간 국내 숙박 상품을 9900원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오늘(20일)부터 5일간 국내 숙박 상품을 9900원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투어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오픈하며, 매일 다른 호텔을 선정,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숙박 상품을 9900원에 제공한다. 요일별 특가 상품으로는 월~금요일 순으로 더 화이트호텔 평창,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사천 아르떼리조트, 체이슨 더 리드, 부산 비즈니스호텔 등이 있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7월부터 8월 19일까지 국내호텔 예약 수요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년 대비 예약 상승 폭이 가장 큰 지역은 강원(160%), 서울(48%), 제주(33%) 등이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7월부터 8월 19일까지 국내호텔 예약 수요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정혜숙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부장은 “작년 대비 더운 날씨에 야외활동보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 수요가 급증했다”며 “시원한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호텔 등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자유투어, ‘대마도’ 미디어 효과로 “예약문의 상승”

자유투어가 뭉쳐야 뜬다 대마도 패키지 여행이 방송된 지난 8월 5일과 12일 이후 대마도 상품 예약 문의량을 살펴본 결과, 전주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자유투어

TV 예능프로그램에서 대마도 낚시 패키지 여행을 떠난 장면이 방송되면서 일본 대마도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유투어가 뭉쳐야 뜬다 대마도 패키지 여행이 방송된 지난 8월 5일과 12일 이후 대마도 상품 예약 문의량을 살펴본 결과, 전주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유투어 여행사 관계자는 “최근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증가하면서 TV에 방영된 여행지에 대해 문의 해주시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대마도 여행을 떠난다면 일본 100대 해수욕장으로 선정된 미우다하마 해수욕장과 대마도 내 유일하게 동서남북 사면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에보시타케 전망대를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