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피해 호캉스 즐기려는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피해 호캉스 즐기려는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 만끽할 수 있는 컨셉룸, 뷰티&힐링 패키지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15일까지 LG전자 올레드 TV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객실 내 스파 풀에서 여유롭게 영화를 즐기며 프리미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컨셉룸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폭염, 열대야가 지속되면서 인파로 북적거리는 피서지 대신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관련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LG전자 올레드 TV 시어터룸’ 선봬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9월15일까지 LG전자 올레드 TV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객실 내 스파 풀에서 여유롭게 영화를 즐기며 프리미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컨셉룸을 선보인다.

이번 “LG전자 올레드 TV 시어터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자랑하는 남산의 전경을 배경으로 한 릴랙세이션 풀에서 프라이빗한 스파와 동시에 객실 내 설치된 77인치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과 사운드바가 구현하는 극장 같은 몰입감을 체험하며, 보고 싶은 영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도쿄 최고의 파티시에 츠지구치의 디저트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의 구움과자세트(3만원 상당)도 함께 제공된다.

무더위에 지친 몸과 피부를 위한 호캉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일상의 피로와 무더위에 지친 몸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뷰티&힐링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일상의 피로와 무더위에 지친 몸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뷰티&힐링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힐링 패키지는 다양한 종류의 필로우를 선택할 수 있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20층에 위치한 프리아빗한 럭셔리 파리지엔 공간‘달팡 글래드 라이브’에서 준비한58,000원 상당의 달팡 인트랄 피부 진정 키트 2개,달팡 글래드 라이브 스파 프로그램 할인 바우처2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러가지 디자인의 쉽고 간편한 네일 폴리시 어플리케를 개발한 신개념 브랜드 ‘인코코’의 믹스매치 네일 폴리쉬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셀프 네일&페디로 밋밋했던 손과 발에 새로운 변화를 주며 호캉스를 누려볼 수 있다.

돌하르방 SNS 포토 이벤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돌하르방 SNS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돌하르방 SNS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용자는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먼저 호텔 내에 있는 돌하르방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에서는 파크 하얏트 닝보 2박 3일 숙박권(1명)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어메니티 선물(5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9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 즐기는 무제한 골프 패키지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에서는 무제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사진/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에서 무제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챔피언십 골프 코스 4곳에서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로의 예약 가능 기간은 2018년 9월 20일까지다.

숨 막히는 경치와 고급스러운 환경을 갖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마이애미의 대표적인 챔피언쉽 골프 리조트로,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무제한 골프 패키지는 같은 코스로 리플레이 할 경우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럭스, 스위트, 스파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골든 팜, 레드 타이거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1라운드 골프 플레이,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하는 당일 날 무료 추가 라운드가 포함됐다.

블루 몬스터 코스로 업그레이드를 원할 시, 95달러의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이 가능하며 3박 이상 투숙하는 투숙객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