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김세정-박나래 짠내투어 단체 인증샷 “투어는 계속된다!!”
상태바
빅뱅 승리, 김세정-박나래 짠내투어 단체 인증샷 “투어는 계속된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8.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단체사진 올려
빅뱅 승리가 올린 '짠내투어' 여행 중 찍은 단체 인증샷.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 뉴스팀] 빅뱅 승리가 tvN '짠내투어' 여행 중 찍은 단체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승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투어는 계속된다!! 이번 주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오는 11일(토) 오후 10시 30분 방송.

게재한 사진 속에는 '짠내투어'를 통해 중국 샤먼 여행을 떠난 조세호, 김세정,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허경환과 승리가 등장한다.

승리는 이번 여행에 특별 설계자로 함께했다. '승츠비(승리+게츠비)'로 불리는 승리는 1인 경비 10만원인 '짠내투어'와 만나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

승리는 이번 여행에 특별 설계자로 함께했다. '승츠비(승리+게츠비)'로 불리는 승리는 1인 경비 10만원인 '짠내투어'와 만나 재미를 선사했다.

승리 활약에 힘입어 ‘짠내투어’는 만족할 만한 시청률을 찍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의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시청률은 평균 3.9%, 최고 4.9%를 기록했다.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시청률이다(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기준).

‘중국 속의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샤먼은 유럽풍의 건축물을 비롯해 역사와 현재가 공존하는 관광지다. 사진/ tvN 짠내투어

한편, 중국 샤먼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는 수식이 붙을 정도로 유럽풍의 건축물을 비롯해 역사와 현재가 공존하는 관광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