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포천 여행, 함께 가볼 만한 이동갈비 맛집은?
상태바
가족과 함께 포천 여행, 함께 가볼 만한 이동갈비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파크, 산정호수, 평강식물원 등 포천 추천 가족여행지
무더위로 쉽게 피로해지는 요즘이다. 이런 더위일수록 아이들과 자연 속에서 뛰어놀며, 교감할 수 있는 시간들이 필요해진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8월 중순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로 쉽게 피로해지는 요즘이다. 이런 더위일수록 아이들과 자연 속에서 뛰어놀며, 교감할 수 있는 시간들이 필요해진다.

국내 여행지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한 여행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포천이 있다. 포천은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어메이징파크는 숲속에 마련된 과학이라는 테마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과학에 대한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 포천시청

그중에서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어메이징파크는 숲속에 마련된 과학이라는 테마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과학에 대한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어메이징파크에서는 국내 최초 150m의 아치형 다리인 서스펜션 브릿지를 비롯해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과학 공학 기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아파트 6층 높이를 자랑하는 자이언트마운틴을 비롯해 대형 상들이에, 대형 진자 펌프 등 과학의 원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포천시 영북면에는 포천의 자연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산정호수가 있다. 사진/ 포천시청

포천시 영북면에는 포천의 자연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산정호수가 있다. 1925년 농수용저수지로 개발된 이곳은 이름 그대로 맑은 수질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주변 명성산을 비롯해 포천의 다양한 여행지와 인접해 있어 국민관광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산정호수 주변에는 놀이공원, 조각공원, 보트장, 수영장 등도 마련되어 있어 여름 더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도 사랑받는다.

평강식물원 역시 포천의 자연 관광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이곳은 한국 자생식물과 전 세계 식물을 수집하고 전시하고 있는 식물원이다. 사진/ 포천시청

평강식물원 역시 포천의 자연 관광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한국 자생식물과 전 세계 식물을 수집하고 전시하고 있는 식물원이다.

이곳에서는 동양 최대 규모의 고산식물 전시원을 비롯해 포천 자연 생태를 그대로 복원한 습지원 등 12개의 테마로 구성된 공간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포천의 자연 풍경에서 힐링 여행도 즐기고 포천의 맛집에서 기력을 충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에는 이동갈비 전문점이 다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포천 우목정은 전통을 간직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포천에는 이동갈비 전문점이 다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포천 우목정은 전통을 간직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직접 손질한 생갈비와 양념 이동갈비를 선보이는 맛집이다. 엄선된 소고기를 직접 손질해 제공하고 있으며, 붙임 갈비가 아닌 진짜 생갈비를 맛볼 수 있는 포천 맛집이다.

포천 이동갈비 또한 비법 소스를 통해 일정 기간 숙성시켜 부드러운 고기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려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통한다.

포천 이동갈비 또한 비법 소스를 통해 일정 기간 숙성시켜 부드러운 고기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려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또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적은 화력이 좋은 참숯을 사용해 고기를 구워내 풍성한 육즙은 물론 숯향이 배어있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맛 좋은 이동갈비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멋스러운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인기.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맛 좋은 이동갈비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멋스러운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우목정 주변으로 산정호수나 명성산 등 포천 유명 여행지는 물론, 골프장을 찾는 이들도 자주 찾는 맛집이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자는 물론 단체 모임 여행에서도 안성맞춤인 포천 산정호수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