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여름·가을휴가 준비하는 여행업계, “해외여행 어디로?”
상태바
늦은 여름·가을휴가 준비하는 여행업계, “해외여행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박람회 홍보 진행·롯데제이티비, 해외호텔 홈페이지 재편·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기획전
여행사마다 늦은 여름과 올 가을 진정한 힐링여행을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름 더위에 지친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은 지났지만, 무더위는 여전하다. 이에 여행사마다 늦은 여름과 올 가을 진정한 힐링여행을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름 더위에 지친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모두투어, 박람회 거리 홍보 진행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람회 공식 서포터즈가 직접 거리에 나서 시민들에게 박람회를 알리는 홍보 행사를 펼쳤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람회 공식 서포터즈, ‘모.여.서’(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가 직접 거리에 나서 시민들에게 박람회를 알리는 홍보 행사를 펼쳤다.

광복절 휴일을 맞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박람회 초대장을 배포하는 한편 새로운 박람회 슬로건, 세상의 모든 여행을 주제로 ‘당신의 여행은 무엇인가요?’ 를 묻는 이벤트로 시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참여자가 직접 버킷 여행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 모두투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타이페이 2박 숙박권, 모두투어 가이드북 스토리엠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모두투어 멤버스 회원 가입 등을 통해 무료 입장 할 수 있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오는 31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3일간, 지구촌의 다양한 문화를 접하며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공간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롯데제이티비, 해외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롯데제이티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FIT 여행객의 호텔예약 수요를 충족하고 항공 및 렌터카 상품과의 효율적인 연계를 위하여 해외호텔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롯데제이티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FIT 여행객의 호텔예약 수요를 충족하고 항공 및 렌터카 상품과의 효율적인 연계를 위하여 해외호텔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검색 기능의 강화와 전반적인 UI를 개선하고 호텔 추천, 맞춤여행 상담, 추천 여행지 연동 등의 메뉴를 추가함으로써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해외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3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해외호텔 중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 롯데호텔’을 3박 이상 투숙 시 1박 당 각각 특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L.POINT 3만점이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해외호텔 상품을 예약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8월 31일까지 롯데제이티비 페이스북 내 게시물 댓글로 해외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L7 롯데호텔 홍대 숙박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고객 감사 기획전

자유투어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18일까지 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자유투어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18일까지 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역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포켓와이파이 할인가 대여, 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창립 25주년을 맞아 2500원부터 입찰 가능한 패키지 상품 및 항공권 경매 이벤트를 통해 최저가격을 제시한 고객 1명이 해당 상품을 낙찰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