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늦여름 바캉스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늦여름 바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온수풀에서 휴식, 1박 숙박권 제공 패키지 등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늦은 여름 휴가를 위한 ‘레이트 바캉 키지를 2018년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늦여름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늦캉스 패키지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나섰다.

여유롭게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즐기는 늦캉스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늦은 여름 휴가를 위한 ‘레이트 바캉 키지를 2018년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레이트 바캉스’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디럭스 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플 타입 선택 시 곱게 갈아낸 망고 얼음 위에 달콤한 망고가 가득 올려진 아티제 망고 빙수, 패밀리 타입 선택 시 메종글래드 제주 아티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구름 베어 또는 제주하늘 베어 중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에서 더욱 여유롭게 즐기는 레이트 바캉스를 위한 덱케(DECKE)X글래드 재즈백&파우치 세트,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빌리 데오드란트 1개 등 글래드 호캉스 필수템 3종 선물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한다.

야외 온수풀에서 휴식과 힐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을 떠나 보내고 선선한 날씨에도 야외 온수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굿바이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을 떠나 보내고 선선한 날씨에도 야외 온수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굿바이 서머 (Goodbye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도심 속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해운대 숙박권 주는 '1+1' 마지막 여름 패키지

신라스테이 울산은 해운대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울산&해운대 1+1’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은 해운대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울산&해운대 1+1’패키지를 출시했다.

마지막 여름 상품인 이번 패키지는 울산과 해운대를 1박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 여름 마지막 실속 상품이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공항에서 15분, 울산터미널에서 3분 거리로 접근이 용이하다. 둘러볼 곳도 다양하다. 울산대공원, 장생포 고래박물관, 옹기마을 등 지역 관광자원이 풍부 할 뿐 아니라 자수정 동굴, 간절곶, 태화강과 주변에 펼쳐진 십리대숲길 등 자연경관을 둘러 볼 수 있는 생태관광을 비롯해 울산항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이용해 크루즈 관광도 인기가 높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해운대 1박 숙박권 이용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로, 단 9월21일~25일, 10월4일~14일, 10월26일~27일, 11월15일~18일 기간 중에는 사용이 제한되며 금요일 이용 시에는 추가요금 3만원, 토요일 이용 시에는 추가요금 5만원을 추가 결제해야 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