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즐기는 아랍 최대의 명절, '이드 알 아드하' 축제
상태바
두바이에서 즐기는 아랍 최대의 명절, '이드 알 아드하' 축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8.2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에서 펼쳐지는 불꽃의 향연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는 도시 곳곳에 열려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두바이 관광청은 오늘부터 25일까지 약 5일간 아랍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이드 알 아드하(Eid Al Adha)’ 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드 알 아드하’는 성지순례가 끝난 후 열리는 축제로, 양이나 낙타, 소 등으로 제를 올리고 음식을 주민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눠먹는다. 이 기간 동안 현지인은 물론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각종 쇼핑몰, 유명 관광지 등에서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이에 두바이 관광청은 ‘이드 알 아드하’ 축제 기간 동안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두바이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을 화려한 불꽃놀이

오는 23일까지 두바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라 메르(La Mer)’에서 매일 오후 9시 30분에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사진/ 두바이관광청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는 도시 곳곳에 열려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두바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라 메르(La Mer)’에서 매일 오후 9시 30분에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두바이 크릭(Dubai Creek)’ 인근에 위치한 ‘알 시프(Al Seef)’와 ‘JBR(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 지역에 있는 ‘더 비치(The Beach)’에서도 각각 오후 9시와 오후 9시 15분에 불꽃놀이 쇼가 매일 열려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2일과 23일 양일간 각각 오후 9시와 10시 30분에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뮤지컬 불꽃놀이는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Dubai Festival City Mall)’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간에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평소보다 화려한 두바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쇼핑의 도시 두바이에서 놓치면 안될 쇼핑 프로모션 혜택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 두바이몰 등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이 열린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이드 알 아드하’ 축제 기간 동안 놓치면 안될 쇼핑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있다. 바로 오는 25일까지 ‘두바이 쇼핑몰 그룹(DSMG, Dubai Shopping Malls Group)’ 소속 쇼핑몰에서 열리는 ‘룰렛(Spin the Wheel)’ 이벤트.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쇼핑몰에서 200디르함(한화 약 6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참가기회가 주어지며, 총 500,000디르함(한화 약 1억 5,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여행객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선세이셔널 서머(SunSational Summer)’ 쇼핑 앱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제휴매장의 계산대 직원에게 앱을 제시하면 할인, 원플러스원(1+1)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선세이셔널 서머’ 프로모션은 ‘라 메르(La Mer)’, ‘더 비치(The Beach)’, ‘시티워크(City Walk)’, ‘박스파크(Boxpark)’, ‘더 아울렛 빌리지(The Outlet Village)’ 등에서 실시 중이다.

이외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볼 수 있는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IMG Worlds of Adventure),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 두바이몰(Dubai Mall) 등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이 열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