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품질인증 숙박업소 홍보 및 품질개선 박차
상태바
관광공사, 품질인증 숙박업소 홍보 및 품질개선 박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8.2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부터 12월까지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 홍보
한국관광공사는 8월부터 12월까지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 홍보를 위한‘우리가 선택한 품질인증 숙박업소 체험 이벤트 - 여행 Q레이터, KQ지킴이 및 내 마음의 Q’를 진행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8월부터 12월까지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숙박업소 홍보를 위한‘우리가 선택한 품질인증 숙박업소 체험 이벤트 - 여행 Q레이터, KQ지킴이 및 내 마음의 Q’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 Q레이터’는 평소 여행 작가를 꿈꿔온 여행꾼들이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와 지역관광 매력을 체험하며 여행의 의미를 해석한 체험콘텐츠를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선정작들로 여행책자를 제작하여 프로 여행꾼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20편의 우수 체험기가 선정되며 선정될 경우 ▲원고료 30만원 지원,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Visitkorea.or.kr)를 통한 온라인 홍보, ▲공사 발간 월간지 ‘청사초롱’에 등재, ▲품질인증 숙박업소 및 지역관광 안내서인 ‘여행자의 방’에 등재된다.

‘KQ지킴이'는 일반·생활숙박업, 한옥체험업 등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를 이용한 여행자들의 칭찬과 아쉬움을 나누어 인증업소에 소비자의 소리를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여행자들의 따뜻하고 따끔한 의견은 인증업소의 서비스 개선에 반영된다. 매월 20명의 KQ지킴이에게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내 마음의 Q'는 품질인증 숙박업소를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이벤트이다. 소비자는 만족스러운 숙박경험을 공유하고 아직 품질인증을 받지 않은 우수한 숙박업소를 품질인증 대상으로 추천한다. 추천된 숙소에는 한국관광공사에서 한국관광 품질인증 신청을 안내한다. 매월 추천자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세이셸 초대 무료 항공권·숙박권 이벤트

세이셸관광청은 월디스투어와 함께 CJ ONE 멤버십 카드 VIP 고객을 대상으로 8월 20일(월)부터 9월 16일(일)까지 세이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세이셸관광청

세이셸관광청은 월디스투어와 함께 CJ ONE 멤버십 카드 VIP 고객을 대상으로 8월20일(월)부터 9월16일(일)까지 세이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본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URL과 함께 세이셸에서 보내고 싶은 나만의 휴가계획을 CJ ONE 어플리케이션에 댓글로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이셸 미션투어’를 수행할 1인에게 에티하드항공 왕복 항공권(2인)과 콘스탄스 르무리아 프랄린 세이셸 호텔 4박을 지원한다. 세이셀 미션투어란 세이셸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개인 블로그, SNS 여행후기 게시 및 동영상을 기부하면 왕복항공권 + 호텔을 지원하는 투어를 말한다. 당첨자는 9월 19일(수)에 CJ ONE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공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편 본 이벤트는 세이셸관광청과 월디스투어, CJ ONE, 아랍에미리트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 리조트와 함께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