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공항 면세점보다 싸다” 신혼여행 경비 뽑는 ‘T갤러리아’ 쇼핑팁
상태바
[하와이여행] “공항 면세점보다 싸다” 신혼여행 경비 뽑는 ‘T갤러리아’ 쇼핑팁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8.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근성 좋고,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여권이 필요 없는 세계 최강의 쇼핑명소
저렴한 쇼핑, 맛있는 스낵,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 사은품 등 혜택이 넘치는 T갤러리아.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바다로 눈을 돌리면 청록색 파도가 부서지고, 하늘로 눈을 돌리면 세련된 고층빌딩이 우뚝 서 있다. 저만큼 서 있는 다이아몬드헤드의 위용까지,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은 거의 완벽한 풍경으로 여행객을 맞이한다.

역동적인 대도시이자 폴리네시아의 파라다이스에서는 서핑, 수영 무얼 해도 즐겁다. 그리고 또 하나, 쇼핑을 빠뜨릴 수 없다. 하와이만큼 싸고 다양한 쇼핑구역은 전 세계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

‘T갤러리아 DFS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쇼핑센터로 호텔과 가깝고 밤 11시에 닫아 야간 시간을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미국령 하와이 쇼핑팁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했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 리조트 직영 공급업체로 한해 3만 커플 이상이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하와이로 간다.

‘T갤러리아 DFS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쇼핑센터로 호텔과 가깝고 밤 11시에 닫아 야간 시간을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어느 코너, 어느 상품을 사든 적립금이 세이브 되는데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500포인트 이상만 되면 T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는 현재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T갤러리아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나 매 분기마다 행사가 펼쳐지므로 365일 혜택이 있다고 봐도 좋다.

T갤러리아가 공항 면세점보다 싸다는 건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T갤러리아가 공항 면세점보다 싸다는 건 아는 사람은 다 안다. 1층에는 하와이 대표 기념품인 초콜릿과 쿠키 등을 팔며 2층과 3층은 면세점이다. 2층과 3층에서 판매하는 Mac 립스틱의 경우 17달러로 인터넷 면세점보다도 싸다.

여성들이 사랑하는 에스티로더 갈색병은 3만원 정도 세이브할 수 있다. 신기한 것은 2층에서 구입하면 즉시 수령 가능하고 3층에서 산 것은 출국하면서 공항에서 인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같은 제품이라도 3층에서 구입하면 늦게 받는 대신 제품에 따라 2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당장 필요한 것은 2층에서, 집에 가져갈 것은 3층에서 구입하는 것이 팁!

1층에는 하와이 대표 기념품인 초콜릿과 쿠키 등을 팔며 2층과 3층은 면세점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면세점 인기 품목인 향수, 지갑, 가장, 시계의 경우 보통 공항면세점에서 시간에 쫓겨 가며 부랴부랴 구입하기 쉽다. 하지만 T갤러리아 쇼핑몰에서는 더 다양한 상품을 여유롭게 구입할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준다.

여권을 제시할 필요가 없으며, 한국인 직원이 친절하게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영어를 못해도 상관없다.

현재 9월말까지 진행하는 구찌 아이웨어 한정판 이벤트가 가장 핫한 행사로 꼽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T갤러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벌이는 것으로 유명한데 현재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행사가 9월말까지 진행하는 구찌 아이웨어 한정판 이벤트이다.

유니섹스 선글라스 스타일의 이번 한정판 아이웨어는 DFS 면세점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라일락 선글라스, 오버사이즈 림리스 마스크 스타일, 두꺼운 싱글 렌즈와 골드 메탈 템플, 아이코닉 구찌 메탈 리벳, 알파벳 로고 프레임 등 독특한 디자인의 구찌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T갤러리아 안에는 수준 높은 스킨케어와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파 시설도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T갤러리아 안에는 수준 높은 스킨케어와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파 시설이 있어 여행길 지친 피부를 제대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쇼핑몰 내 맥 워크샵 카페의 경우 맥 제품을 포함해 100달러 이상의 화장품을 구매하면 음료 또는 스낵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 곳이다.

저렴한 쇼핑, 맛있는 스낵,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 사은품 등 혜택이 넘치는 T갤러리아, 허니문리조트가 강력 추천하는 쇼핑몰이다.

허니문 신혼여행이 궁금하다면 오는 9월 1일, 2일 양일간 청담동 본사에서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신혼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오는 9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청담동 본사에서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도 똑같이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