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이기는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열대야 이기는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 패키지 등 휴가족 겨냥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테이 패키지’를 2018년 8월 11일까지 예약 할 수 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늦여름 휴가족 겨냥한 ‘서머 스테이’ 패키지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테이 패키지’를 2018년 8월 11일까지 예약 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2018년 8월 2일부터 9월 21일까지이다.

디럭스룸에서는 스파클링 주스, 스낵류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과 캡슐이 제공되어 편안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의 루프탑에서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루프탑 스파존과 태닝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덜트 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야외 수영장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365일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체험,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실내 사우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착순 50객실 한정 스파티 비치볼도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 럭셔리 가제보 와 케니 라운지 버거 서머 세트가 제공된다.

열대야 이기는 수영장 파티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해에 이어 루프탑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하는 풀파티’를 개최하여 이례적인 성공을 거두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해에 이어 루프탑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하는 풀파티(2018 POOL PARTY)’를 개최하여 이례적인 성공을 거두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차 파티에 이어 8월에 열리는 두 차례의 파티까지 사전 예약율이 평균 80%에 육박하며, 현장 고객 방문과 재 예약이 예상 이상으로 이어지면서 추가적인 식음료 준비와 안전대비 요원이 추가로 배치됐다.

다음 풀파티는 8월4일, 25일 저녁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8월4일은 밤새도록 리듬을 타며 즐기는 “Groovin’ The Night Away”, 8월25일은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뜨거웠던 여름을 보내며 ”Our Last Summer”라는 테마로 파티가 진행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바다 바람, 아름다운 석양 그리고 별 밤과 함께, 각 회 차 때 마다 다른 테마와 DJ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휴양도시 특유의 열정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에는 맥주와 어울리는 BBQ 스타일의 사이드 디쉬도 즐길 수 있으며, 전문 바텐더 렉시(Lexi)를 초청하여 파티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파티 이후에는 부근 언더그라운드클럽 훌라와의 협업으로 에프터파티가 진행되어 열대야를 극복하는 열광의 파티 분위기가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풀파티 입장팔찌가 있으면 무료입장이다.

여름철 야외 수영장 물놀이 만끽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서머 패키지와, 여름철 야외 수영장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풀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서머 패키지와, 여름철 야외 수영장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풀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서머 패키지는 8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할 경우 현장에서 식음료 바우처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되며 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테라스 카페에서 준비되는 조식 뷔페와 오미 마켓 그릴의 여름 바비큐 저녁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풀 카바나 3시간 이용 혜택 또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 (2세션) 중 하나를 선택을 할 수 있다.

카바나에서 뜨거운 햇빛을 피해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풀 카바나 패키지도 8월 2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3시간 패키지와 하루 종일 패키지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마르게리타 피자, 프렌치프라이, 맥주 (국민 아이피에이 2병, 긍정신 레드 에일 2병), 샘 비타민 주스와 삼다수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디너 ‘반값’ 할인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더 파크뷰 디너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더 파크뷰 디너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이달 말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37개월 이상부터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에 적용된다. 신분증을 지참한 제주도민도 정가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파크뷰에는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메뉴들로 가득하다. 쫄깃한 식감의 삐뚤이 소라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돌문어 숙회 등 청정한 제주바다를 가득 품은 해산물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요청하면 야채, 쇠고기, 닭고기를 활용하여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이유식과 제주산 돼지로 만든 탕수육 등 가족 고객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보양식 불로탕도 ‘흑삼’ 불로탕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흑삼 불로탕은 흑삼, 표고 버섯, 전복, 관자, 도가니, 자연송이 등 12가지 이상의 고급 식재료를 하루 6시간 이상씩 이틀에 걸쳐 끓인 진한 육수로 만들어진다. 저녁 7시와 8시, 불로탕이 완성되는 종소리가 울리면 긴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불로탕은 더 파크뷰 최고의 인기 메뉴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