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호텔 PB 상품 어메니티 ‘글래드 by 뷰디아니’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호텔 PB 상품 어메니티 ‘글래드 by 뷰디아니’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여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와 함께 기획한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글래드 by 뷰디아니’를 7월 출시하고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한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글래드 by 뷰디아니(GLAD by BEAUDIANI)’를 7월 출시하고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인다.

‘글래드 by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을 뜻하는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을 뜻하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Diani의 합성어로 탄생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하였으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무료 제공되는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폼이 충전되어 있는 패드로, 여성 여행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글래드호텔과 뷰디아니가 특별 기획하여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다. 

글래드 by 뷰디아니 어메니티를 이용한 고객들은 “향과 촉감이 좋고, 어메니티 세트가 글래드만의 희귀성이 있는 것 같다.” “전체적으로 글래드 어메니티를 사용했을 때 식물 냄새가 나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다.” “타 호텔에 없는 클렌징 패드가 있어 편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 5종과 파우치가 포함된 어메니티 세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선물용이나 여행 시 지참을 위해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000원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내 비치된 다양한 PB 상품을 통해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PB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듀벳 이불 및 커버, 베드 시트, 베개 등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다양한 베딩 제품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숙면’과 ‘휴식’을 컨셉으로 최고급 침구류와 메트리스 등 고객의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어메니티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도시 양봉 프로그램 협력 협약 체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과 국립과천과학관이 도시 양봉 프로그램 협력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협약을 체결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과 국립과천과학관이 도시 양봉 프로그램 협력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도시 양봉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사라져가는 벌에 대해 위기감을 느끼고 꿀벌도 살리고 사람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도심 건물 옥상이나 공원 등에 벌통을 두고 꿀벌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도 도시 양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과 국립과천과학관 역시 호텔 옥상과 과학관 내 곤충생태관에서 양봉을 하고 있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국립과천과학관에서는 7월 28일부터 꿀벌 체험전을 진행하여 방충복을 입어보고 뒤영벌을 만지거나 육각형 벌집을 만져보는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도 8월 초 꿀 수확 및 밀랍 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이번 협력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은 2가지이다.

먼저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 상설 전시관을 유료로 입장한 고객이 관람 인증 자료(영수증, 티켓, 사진)를 9월 30일까지 제시할 경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을 동일한 기간 내에 이용한 고객들은 국립과천과학관을 특별 제휴 가격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