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즐기는 문화생활 눈길
상태바
무더위에 즐기는 문화생활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기환 작가 개인전 등 문화마케팅 활발
롯데백화점은 깊어가는 여름, 동양화가 서기환 작가의 개인전을 롯데갤러리 잠실점 (7/26~8/26) 에서 개최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가 늘어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롯데갤러리, 서기환 작가 개인전 개최

우선 롯데백화점은 깊어가는 여름, 동양화가 서기환 작가의 개인전을 롯데갤러리 잠실점 (7/26~8/26) 에서 개최한다.

서기환 작가는 계명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하고, 중국 중앙미술학원에서 수묵인물화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동양화를 공부하였다.

그는 비단 위에 채색하는 동양화 기법을 사용하여 익숙한 인물과 사물들을 소재로 시공간을 초월한 상상의 그림을 그린다. 주변 사람들과의 평범한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일상적 이야기를 사람, 동물, 식물들이 함께 등장하는 초현실적 화면으로 구성해내는 것이 특징적이다.

‘써머드림’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현실과 환상이 뒤섞인 듯한 묘한 느낌의 독창적인 작품 4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꿈꿔보는 일탈’을 주제로 한 대표작품들과 여행을 테마로 한 신작으로 구성된다. 늦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일상 탈출! 서기환 작가가 초대하는 즐거운 몽상의 세계에 흠뻑 빠질 수 있길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니슬, 르누아르:여인의 향기전 협찬 진행 ‘문화마케팅 활발’

니슬은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전시회’에 참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문화마케팅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사진/ 니슬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전시회’에 참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문화마케팅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전’은 인상주의를 대표하는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을 미디어아트로 재구성했으며, 19세기 말 파리와 남프랑스 등 화가가 평소 꿈꿨던 여유로운 분위기의 풍경화와 아름다운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캔버스에만 그려진 1차원적인 그림 전시가 아닌 활동적이며 생동감 넘치는 르누아르의 영화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해 성분과 첨가물을 최대한 절제하고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게 도와주는 니슬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