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찜통더위에 잃어버린 고객 입맛 공략할 여름 메뉴 출시
상태바
호텔가, 찜통더위에 잃어버린 고객 입맛 공략할 여름 메뉴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보양식부터 시원한 디저트 등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두 가지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고객 입맛 공략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두 가지 여름 메뉴 선봬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두 가지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7월과 8월 두 달 동안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를 가진 교토 우지 말차를 사용한 ‘말차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많은 여성들과 커플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라운지의 대표적인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세이버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말차 티라미수, 말차 산딸기 쇼트케이크, 말차 롤 케이크, 말차 치즈 케이크, 말차 파리 브레스트 등의 스위트 셀렉은 여운이 남는 달콤함과 씁쓸함의 독특한 조화를 자랑하며, 훈제 연어와 오이를 곁들인 미니 베이글, 말차 크림을 곁들인 미니 프렌치 토스트, 돈가스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잡아준다.

이 뿐만 아니라 ‘그린티 파르페’도 마련한다. 말차 크림 사이 사이에 부드러운 녹차 케이크와 바삭한 웨이퍼 롤을 층층이 넣고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진한 녹차 맛을 선사한다.

바다의 향과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신선한 한치 & 해산물 물회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돌미롱 특선 한치 & 해산물 물회’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돌미롱 특선 한치 & 해산물 물회’를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한치와 함께 전복, 성게 등 신선한 제주의 해산물,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성인병 및 비만을 방지하는 식품으로 알려진 바다의 녹용 ‘청각’ 등 다양한 재료에 돌미롱의 셰프가 새콤달콤한 비법 육수를 넣은 특선 모둠 물회는 여름철 건강을 챙기며 입맛을 돋우는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역 국수가 곁들어져 물회와 환상적인 맛의 어울림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전복장을 곁들인 비빔밥과 성게 미역국, 제주 해물 뚝배기 등을 여름 특선 메뉴로 선보인다.

무더위 날려줄 대표 여름 메뉴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리뉴얼을 기념해 ‘비 어 셜록’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리뉴얼을 기념해 ‘비 어 셜록 (Be a Sherlock)’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탐정처럼 리뉴얼 후 새롭게 바뀐 호텔 곳곳을 찾아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연계한 이색 패키지다.

‘비 어 셜록’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무더위를 날려줄 모모바의 여름 메뉴인 클래식 팥빙수 세트 또는 쿠시카츠&생맥주 세트 (2가지 중 택1 가능), 대표적인 탐정 수사 아이템인 돋보기에서 착안한 디자인의 손 부채 선물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 어 셜록’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 (@courtyardseoul)을 팔로우 하고, 호텔 내 리뉴얼된 공간을 찾아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탐코야 #리뉴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모든 참여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즉석에서 증정한다.(쿠폰은 1인 1매 한정)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