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잠들지 못하는 고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업계, 잠들지 못하는 고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정원에서의 영화 관람, 호캉스족 맞춤형 ‘키즈 라운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8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몬스터호텔 3>과 함께 8월 말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계속되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요즘, 도심 속 호텔에서 선보이는 이색적인 여름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영화 ‘몬스터호텔 3’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8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몬스터호텔 3>과 함께 8월 말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호텔 3의 제작사인 소니 픽쳐스와 노보텔(Novotel)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포함하여 호텔 내에 비치된 몬스터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SNS 인증샷 이벤트는 로비에 설치된 몬스터 호텔 포토존에서 가장 몬스터스러운 사진을 찍어 #노보텔부산 #몬스터호텔3 #노보텔여름이벤트 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 주시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로 ‘몬스터호텔 3 영화 예매권’ 또는 ‘여권케이스’ 를 받을 수 있다.

여름 밤 야외 정원에서의 영화 관람

서울신라호텔은 단 나흘간, ‘무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단 나흘간, ‘무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8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정원에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그린 시네마’가 개최된다.

'그린 시네마’는 서울신라호텔과 CGV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매년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명절에 진행한 '문라이트 와이너리'를 올해는 CGV와 함께 협업해, 여름 휴가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8월 초순에 실시한다.

'그린 시네마'에서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에브리데이(Every Day)’를 여름 밤 영빈관 야외 정원에서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다.

‘그린 시네마 & 문라이트 와이너리’는 국빈행사나 유명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관을 활용한 대대적인 행사이다. 참가 고객들은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된 영빈관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와인 8종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호캉스족 맞춤형 ‘키즈 라운지’ 론칭

르 메르디앙 서울은 휴가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라운지 2곳을 론칭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휴가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라운지 2곳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키즈 라운지는 루프탑 정원에 위치한 신나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과 실내에 마련된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인 '키즈 플레이’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키즈 워터풀’은 지금껏 도심 호텔에서 본 적 없는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영유아 풀장은 물론,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뛰어놀 수 있는 ‘워터 레인’과 앙증맞은 ‘워터 슬라이드’ 등 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플레이(Kids Play)’는 실내에 마련된 창의적인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다.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All Children are Artist)’라는 취지로 기획해,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아기자기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북돋는다. 아이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며 부모들은 음료와 스낵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라운지도 마련했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서머 네일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바캉스 기간인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 네일바를 운영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하 ‘더 스파’)은 바캉스 기간인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 네일바를 운영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직영 스파인 더 스파는 실내 네일바를 갖추고 네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러나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에는 야외 공간에 네일바를 마련하여 네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하여금 탁트인 전망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가와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일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일광욕 또는 물놀이를 즐기다가도 손쉽게 네일바 부스를 찾아가 원하는 컬러의 네일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휴식을 누릴 수있다. 더 스파의 네일 제품은 발암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 하며, 광택과 지속력은 젤네일 제품과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네일 케어 브랜드인 데보라 립만의 제품을 이용한다. 수영복과 잘 어울리면서 개성있는 패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젊은 고객에게 인기가 있는 헤나 스티커도 판매한다.

한 여름 밤의 버스킹 공연과 함께하는 ‘가든 피크닉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가족단위 호텔 호캉스족을 위해 ‘가든 피크닉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가족단위 호텔 호캉스족을 위해 ‘가든 피크닉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여름에도 시원함을 자랑하는 강원도 평창의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무대에서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음악 피서를 즐길 수 있다.

한여름 밤의 열기를 더해줄 버스킹 공연은 8월 11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켄싱턴호텔 평창 풀사이드 무대에서 '서머 나잇 콘서트 인 평창'을 진행한다. 출연진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성트리오 ‘밴드 글피’, 남녀 듀오 '보름달 트리오', ‘심스플레이’ 등이다.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3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키즈 어메니티 1세트, △전동 킥바이크 쿨런 30분 무료 체험 1회, △실외 워터 플레이존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버스킹 공연 관람 시 시원한 맥주와 컵과일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낮과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밤의 하모니 웨딩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은은한 조명으로 낮과는 다른 매력을 지닌 밤 웨딩 ‘로맨틱 이브닝 웨딩’을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은은한 조명으로 낮과는 다른 매력을 지닌 밤 웨딩 ‘로맨틱 이브닝 웨딩(Romantic Evening wedding)’을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평일 또는 일요일 오후 5시 이후 하모니 볼룸에서 진행 가능한 로맨틱 이브닝 웨딩은 저녁 시간에 최적화된 혜택들을 제공한다.

웨딩 진행 시 와인 2+1 혜택과 합리적인 스페셜 메뉴가 제공되며 신부 대기실의 플라워 장식도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하객 전원에게 하모니 볼룸 앞 포이어에 마련된 리셉션에서 스파클링 와인 등의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롯데호텔제주의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와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의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와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 올프리(All-Free) 서비스 1회도 포함되어 객실 내에서 오붓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별이 빛나는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와인 프로그램인 ‘올레 와이너리’ 2인 1회가 추가로 제공되어 제주도의 푸른 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로맨틱한 와인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7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올 여름 머스트 비짓 플레이스, L7홍대 루프탑 풀

또한 기존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22층 호텔의 꼭대기에 위치해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하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호텔 투숙객 중에서도 성인만 사용 가능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낮에는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줄 물놀이를 즐기거나 선 체어(Sun Chair)에 누워 시간이 멈춘 듯한 휴식의 시간을 만끽해도 좋다. 시내의 스카이라인 사이로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을 감상하며 도심의 열기와 대비되는 수영장의 한적함을 즐기다 보면 지루할 틈 없이 시간이 흘러갈 것이다. 물놀이 후 허기가 진다면 루프톱 바 ‘플로팅(Floating)’에서 간단한 스낵을 주문할 수도 있다. 플로팅 바는 새벽 1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부산 대표 풀 파티 ‘비욘드 더 풀 파티’ 개최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8월 3일(금) 저녁 10시부터 호텔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에서 부산 대표 풀 파티인 ‘2018 비욘드 더 풀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8월 3일(금) 저녁 10시부터 호텔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에서 부산 대표 풀 파티인 ‘2018 비욘드 더 풀 파티(Beyond The Pool Party)’를 개최한다.

호텔이 개최하는 풀 파티는 2015년에 처음 시작하여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다. 매년 뜨거운 반응으로 성공리에 마무리되어 부산의 대표 풀 파티로 자리 잡았다.

이번 풀 파티에는 걸크러시의 대명사 가수 제시, 월드 DJ 파이널 세계챔피언인 DJ IT를 포함해 DJ cherry b, DJ FULLMOON, DJ Love Cho 등 파티 전문 DJ들이 대거 출연하여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호텔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하여 만 19세 이상에 한해 입장권 2종(일반, VIP)을 판매한다. 당일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은 풀 파티 종료 시각인 새벽 2시 이후에 부전동의 클럽 블로썸에 무료로 입장해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 특별 이용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를 7월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7월 출시했다.

객실 숙박권 4매,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디너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달팡 스파 이용권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료 할인, 생일 회원 칵테일 무료 제공 등 상시 할인 및 특별한 날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적립, 부대 시설 이용 금액의 1% 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되어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Point는 1만 Point 이상 적립 시 1천 Point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1 Point = 1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