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들 사이에서 잠들 수 있는 숙소가 있다고?
상태바
공룡들 사이에서 잠들 수 있는 숙소가 있다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 수 없는 풍경에서의 독특한 숙박 눈길
쥬라기 시대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숙소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 시즌이 시작됐다. 올 여름 자연 속으로의 휴가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한발 더 나아가 선사시대 생명체가 살아 숨쉬는 듯한 시간으로 돌아가는 여행은 어떨까?

약 5백만 개에 육박하는 숙소를 보유한 에어비앤비에 머물면 동식물로 둘러싸인 장관을 연출하는 곳에서 보내는 마법 같은 휴가를 손쉽게 계획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 숙소는 길 위를 지나가는 벨로키랍토르 같은 공룡을 만날 수 있다고 약속할 수는 없지만, 거대한 공룡들이 나올 것만 같은 믿을 수 없는 풍경에서의 독특한 숙박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에 쥬라기 시대로 돌아갈 수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소개한다.

케이프타운의 산속에 자리한 트리하우스(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의 산속에 자리한 트리하우스. 사진/ 에어비앤비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자리한 테이블 마운틴의 경사면에 자리한 모던한 트리하우스. 협곡 중반 지점에 위치해 케이프타운에서 모험을 시작하기 좋다.

호주의 블루 마운틴 트리하우스(빌핀, 호주)

철저하게 고립된 분위기를 가진 숙소. 국립공원 사이에 있어서, 판게아 시대에 온 듯한 멋진 풍광이 인상적이다. 가장 목가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 중 하나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캐노피 스타일의 트리하우스(마이애미, 미국)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캐노피 스타일의 트리하우스. 사진/ 에어비앤비

대도시를 크게 벗어나고 싶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숙소다. 집에서 몇 걸음 떨어지지 않은 곳에 바하마 스타일의 욕실이 있고, 야외에서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코스타리카의 정글에 위치한 트리하우스(마타팔로, 코스타리카)

정글의 중심부에 있어 모험을 즐기기 적합한 숙소다. 바다와 정글이 어우러진 특별한 풍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 사이에서 자연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사랑스러운 정글 뷰가 인상적인 발리 숙소(발리, 인도네시아)

사랑스러운 정글 뷰가 인상적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숙소. 사진/ 에어비앤비

프라이빗한 매력이 돋보이는 발리 우붓 숙소.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숙소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거실 창에서 희귀한 정글 뷰를 엿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카탈루냐의 돔 스타일 동굴 하우스(티베니, 스페인)

올리브 나무의 오래된 테라스 옆에 위치한 동굴 숙소. 풍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자연 속에서 이상적인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곳이다.

리우데자네이루 정글 속 대나무 하우스(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정글 속 대나무 하우스. 사진/ 에어비앤비

화산 국립공원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대나무로 지은 한적한 느낌의 숙소. 전용 발코니에서 동식물이 어우러진 자연의 경관을 보며 감탄할 수 있는 공간.

샌디에이고의 프라이빗한 트리하우스(샌디에이고, 미국)

미국 샌디에이고의 프라이빗한 트리하우스. 사진/ 에어비앤비

샌디에이고에서 야외 샤워를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숙소 중 하나. 열대 오아시스에 온듯한 느낌을 주지만, 동물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들면 몇 걸음 만에 샌디에이고 동물원을 방문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