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별행사 진행
상태바
호텔가, 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별행사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쇼 및 이벤트, 프리패스 티켓 오픈 등 다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에서는 2주년 기념 마술쇼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특별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끌어 모으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노라믹65, 2주년 기념 공연 진행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에서는 2주년 기념 마술쇼 및 Beer-hour in Soccer Festival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29일 단 하루, 파노라믹65에서는 오픈 2주년 기념 2nd Anniversary “Amazing magic party”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홍대기 마술사의 환타스틱 매직쇼와 이문석 색소폰 연주자의 초대 공연으로 이뤄진다. 라이브 공연과 색소폰 공연은 오후 8시, 9시 20분, 10시 40분 3회, 홍대기 마술쇼는 오후 8시 40분과 10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화려한 송도의 야경과 현대적 무드의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매직쇼와 색소폰 공연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러시아 월드컵 한국팀 경기가 열리는 6월24일(일) (한국 vs 멕시코), 6월27일(수) (한국 vs 독일 )에는 생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층 바 파노라믹65의 환상적인 야경 속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 프리패스 티켓 오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9월 1일까지 매주 금토 개최되는 반얀트리 풀파티 첫 번째 테마 ‘원더풀 파티’를 공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패스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9월 1일까지 매주 금토 개최되는 반얀트리 풀파티 첫 번째 테마 ‘원더풀 파티’를 공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패스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남산의 상쾌한 전경 속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반얀트리 풀 파티는 6월 22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하는 ‘오아시스 서머 나잇 파티 (OASIS Summer Night Party)’를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다채로운 컨셉과 테마, 국내외 최정상 DJ 와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공연, 차별화된 풀파티 엑티비티로 한 여름밤을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6월 22일 첫 번째 풀 파티의 열기를 이어 6월 29일부터 7월 14까지 원더랜드를 컨셉으로 한 ‘원더풀 파티(Wonder-Pool Party)’를 선보이며, 동화 속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소품들로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 동화 같은 공간으로 마련된다. 풀 파티 티켓은 성인 1인 입장과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해 3만 3천원이며 온라인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 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 총 6회 진행되는 원더풀 파티에 모두에 참가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는 110,000원으로 6월 29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호주 멜버른에 오는 8월 신규호텔 론칭

아바니 호텔&리조트는 ‘아바니 센트럴 멜버른 레지던스’ 론칭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 아바니 호텔&리조트

아바니 호텔&리조트는 ‘아바니 센트럴 멜버른 레지던스’ 론칭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8월 완공 예정인 아바니 센트럴 멜버른 레지던스는 45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작년 12월 호주에서 첫 번째로 론칭한 ‘아바니 브로드비치 골드 코스트 레지던스(AVANI Broadbeach Gold Coast Residences)’에 이은 호주의 두 번째 레지던스 호텔이다.

아바니 센트럴 멜버른 레지던스는 젊고 현대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건축된 55층의 건물로 멜버른 중앙 기차역과 빅토리아 시장에서 가까운 도시 중심지이자 핫스팟인 멜버른 CBD의 북부에 위치했다. 또한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멜버른 크리켓 경기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등 멜버른 주변 지역을 여행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아바니 센트럴 멜버른 레지던스는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두 개의 야외 스파,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세 개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휴식을 위해 탁구 또는 당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룸, 사우나 및 한증막, 전용 요가 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야외 라운지, 스마트TV를 갖춘 영화관, 도서관, 발코니 및 좌석으로 구성된 콘서트홀, 두 개의 공동식당과 벽난로를 갖춘 공용 주방 및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쉐라톤 브랜드 혁신 전략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의 브랜드 혁신 비전을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 밖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의 브랜드 혁신 비전을 발표했다.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포트폴리오 중 세 번째의 규모를 가진 브랜드로, 북미 지역에서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쉐라톤 객실요금정책을 새롭게 발표하며 뉴욕 국제 호텔 산업 투자회의(NYU International Hospitality Industry Investment Conference)에서 쉐라톤의 공공장소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쉐라톤 비전에는 각 호텔의 오너와 투자자들을 위한 브랜드 전략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과 호텔 운영,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사장 겸 CEO인 아네 소렌슨(Arne Sorenson)은 "2016년 10월 스타우드와의 합병이 완료된 순간부터 당사의 최우선 과제는 쉐라톤의 재기였다. 이를 위해서는 호텔 오너와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였다”고 말했다. 이어 “쉐라톤의 소중한 전통 및 유산은 그대로 간직하되 오너에게는 차별화된 포지셔닝과 설득력 있는 제안을 하고자 했다. 쉐라톤의 변화 계획에 더불어 오너와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만반의 준비는 되었다. 우리의 비전은 명확하며 쉐라톤이 가진 힘은 강력하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새로운 비전에 대해 오너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미국 전역의 호텔 레노베이션에 약 5억 달러를 투자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쉐라톤 호텔의 25 %가 레노베이션 진행에 동의했고 이미 일부는 착공에 돌입한 상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