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기력 회복 위한 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가, 여름 기력 회복 위한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빙수, 영양 가득 ‘이색 쌈 요리’ 등
제주신라호텔은 상큼달콤한 맛으로 더운 여름철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여름을 맞아 식욕을 자극하는 디저트와 음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철 과일 ‘제주산 애플망고’로 다양한 디저트 출시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상큼달콤한 맛으로 더운 여름철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제주신라의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은 애플망고를 갈아 넣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쌓아 올린 후, 애플망고 과육을 큐브 형태의 토핑으로 넣어 씹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야외 수영장 옆 풀사이드 바에서 판매돼, 수영 후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신라호텔에서 사용하는 제주도산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색을 띄며, 달콤함에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고급 과일로 디저트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신라호텔은 지난 2007년부터 제주도 농가의 애플망고를 활용한 여름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디저트에 활용되는 애플망고는 당일 깎아 사용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서울신라호텔도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도 제주도산 애플망고로 맛을 낸 ‘망고쇼트 케이크’와 ‘망고 식빵’, ‘망고 에클레어’ 등을 판매한다.

‘망고쇼트 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망고소스, 신선한 애플망고를 층층에 넣어, 애플망고를 통째로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매년 여름 시즌 출시되어, 단골손님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색적인 홍삼 빙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2층 모모 &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올 여름을 겨냥해 “진리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2층 모모 &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올 여름을 겨냥해 “진리 빙수(Ginseng Real Bings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가지 타입으로 준비된 이번 빙수 프로모션은 기본적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좋아하는 팥과 우유가 들어간 클래식 빙수와 특별하게 마카롱과 홍삼 진액 소스가 추가된 이색적인 홍삼 빙수를 만날 수 있다. 클래식 빙수는 2만원, 홍삼 빙수는 2만 5,000원이며, 점심 12시부터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베트남 게스트 셰프 초청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베트남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는 사우스이스트 아시안 써머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IHG(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 브랜드 호텔 크라운 플라자 웨스트 하노이에서는 베트남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는 사우스이스트 아시안 써머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즐기는 동남아시아의 여름과 맛을 테마로 기획된 해당 뷔페 프로모션에서는 Mr. Tran Van Khai 베트남 셰프가 전통 베트남 레시피로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 면과 채소를 새콤달콤한 소스에 즐기는 ‘분짜’, 각종 재료를 라이스롤 페이퍼에 말아 튀긴 '짜조'와 같은 인기 베트남 메뉴 그리고 하노이 지역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에서는 베트남 쌀국수인 포(Pho)가 제공되며 라이브 그릴에서는 즉석에서 다양한 종류의 사테(Satay)를 즉석으로 구어 준다.

디너 뷔페의 가격은 47,000원(세금 포함)부터 이며 1만원(1인)을 추가하면 무제한 생맥주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런치 타임에는 뷔페 대신 쌀국수, 짜조, 반미 그리고 새우서머롤로 구성된 베트남 세트 메뉴를 단품으로 가성비 높게 19,800원에 이용할 수도 있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베트남 현지의 맛을 소개 할 예정이다. 또, 사전 예약, 단체 예약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뷔페 프로모션을 맞아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장 기대되는 셰프의 베트남 스페셜티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디너 뷔페 식사권 혹은 호텔 빙수를 즐길 수 있다. 6월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영양 가득 ‘이색 쌈 요리’ 제안

‘피에프창’에서는 아삭한 양상추 위에 아시안풍 소스로 볶은 각종 아채와 닭고기를 올려, 튀긴 라이스스틱과 함께 싸 먹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피에프창

‘피에프창’에서는 아삭한 양상추 위에 아시안풍 소스로 볶은 각종 아채와 닭고기를 올려, 튀긴 라이스스틱과 함께 싸 먹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제소스에 감칠맛있게 볶아진 닭고기를 신선한 양상추에 싸먹는 피에프창의 이색 쌈 요리는 영양학적으로도 맛으로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소가 뛰어난 양상추와 단백질 및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닭고기의 조화로 저지방 고단백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양상추의 청량한 맛이 자칫 강하게 느껴질 수 있는 볶음 닭고기의 간을 담백하게 잡아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