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이색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이색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도락 여행, 여름 호캉스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여름철 대표 여행지 ‘강원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콘셉트로 한 ‘테이스티 속초 패키지’를 7월 15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여름철 대표 여행지 강원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여름철 대표 여행지 ‘강원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콘셉트로 한 ‘테이스티 속초 패키지’를 7월 15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를 즐기며 미식 탐방을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테이스티 속초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레스토랑 ‘해원’의 해물된장찌개 정식 또는 오징어 순대 정식, △속초 중앙닭강정(1박스), △리조트 내 해수 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한식 레스토랑 ‘해원’에서 제공되는 해물된장찌개 정식과 오징어 순대 정식은 점심 또는 저녁 메뉴 중 택1 하여 맛볼 수 있다. 해물된장찌개는 강원도 용대리 덕장에서 작업한 황태와 무, 양파 등을 깊게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시원하고 싶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오징어 순대는 계란물을 입혀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며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조청, 청양고추 등을 버무린 닭강정 역시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세가지 메뉴 모두 리조트 내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내외국인 하나되는 호캉스 ‘전통문화체험관’ 선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25일 도심 속에서도 내외국인 모두가 즐기는 한국 전통가옥과 놀이체험이 가능한 ‘전통문화체험관’으로 차별화된 호캉스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25일 도심 속에서도 내외국인 모두가 즐기는 한국 전통가옥과 놀이체험이 가능한 ‘전통문화체험관’으로 차별화된 호캉스를 선보인다.

이번 ‘전통문화체험관’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체험은 ▲윷놀이 ▲널뛰기 ▲투호놀이 ▲소코뚜레 걸기 등 으로 구성되며, 한국 전통가옥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신랑각시 포토존, 한국 전통의상을 입어 볼 수 있는 ▲한복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이 공간은 전통 놀이체험 뿐만 아니라 ▲폐백 ▲야외 리셉션 등 필요에 맞게 다양한 연회 행사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20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또한 한국 전통 가옥의 인테리어로 마련되어 있어 내외국인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아이와 함께 편안하게 즐기는 여름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편안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키즈’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편안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투숙과 함께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며 쇼핑을 하고, 여의도에 위치한 도심 속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에서 바다 생물도 만날 수 있다.

아쿠아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아쿠아플라넷 63’ 티켓 2매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물놀이 후에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 ‘해비치 위트비어’ 2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스페셜 망고 빙수 1회, 3박 시 해비치 타월과 도서 1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마다 속초 호텔, 가성비 높은 뷰티 ‘써머 패키지’ 선봬

라마다 속초 호텔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가성비 높은 뷰티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라마다 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 호텔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가성비 높은 뷰티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써머 패키지’는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오션 패밀리 룸에서 1박과 함께 2인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선스틱 16g’, 수분크림, 비치백 및 파우치가 각각 1개씩 제공된다.

이번 써머 패키지는 해외 휴양 호텔에 온 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객실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뜨거운 여름 지친 피부를 위한 선스틱과 수분크림 제공으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뷔페 & 다이닝 레스토랑 ‘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정갈하고 따뜻한 조식 뷔페과 함께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 할 수 있다.

'써머 패키지' 판매기간은 6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이용 금액은 16만 3000원 부터이다, (VAT 포함) 이번패키지는 시즌별로 가격을 달리해 선택폭을 넓혔다. 초여름 (6월 18일 ~ 6월 30일), (7월 1일 ~ 7월 13일) 시즌에는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다. 또한 여름 성수기인 골드 시즌(7월 14일 ~ 8월 18일), (8월 19일 ~ 8월 31일)도 준비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