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맞이 본격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맞이 본격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 야외 수영장 운영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혜택은 실속 있게 누리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유치 경쟁에 돌입했다.

6월 21일까지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혜택은 실속 있게 누리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6월 21일까지 예약 시 선착순 100팀에게 10만원 상당의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제공 이벤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는 2회의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실속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항공+렌터카를 원스톱으로

메종글래드 제주는 여름 휴가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인 제주를 호텔부터,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의 예약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를 2018년 9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여름 휴가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인 제주를 호텔부터,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의 예약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를 2018년 9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에어카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 룸에서의 2박과 함께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 48시간 렌터카(차량랜덤제공, 보험별도)가 제공된다. 또한,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뷔페 2인 2회,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치킨 & 포테이토 세트 메뉴, 글래드 부메랑 튜브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청담 프리미엄 키즈 까페 ‘릴리펏’,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3만원 상당 할인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1인당 299,000원부터로 2인 예약 시 이용 가능(2박 전용 상품)하며, 세금이 포함된 금액이다.

연장 운영으로 자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서울신라호텔은 가까운 도심에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가까운 도심에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한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바비큐 플레이트 1개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2잔 △더 파크뷰 조식 뷔페(2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완벽한 하루를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플레이트는 그릴드 치킨과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소시지, 새우 볶음밥, 그리고 구운 채소로 구성되었으며, 감귤향이 담긴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가 함께 제공된다.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어번 아일랜드’의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에서 야외 수영장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안다즈’의 강남구 압구정 내 국내 첫 상륙

하얏트 그룹은 지난 6월 8일(금요일)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할 하얏트 호텔 계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안다즈의 새로운 개발을 위하여 kt estate와 HDC현대산업개발의 호텔HDC와의 위탁경영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하얏트 그룹

하얏트 그룹은 지난 6월 8일(금요일)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할 하얏트 호텔 계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안다즈(Andaz)의 새로운 개발을 위하여 kt estate와 HDC현대산업개발의 호텔HDC와의 위탁경영 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오픈 예정인 안다즈 강남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안다즈 브랜드 호텔이며, 아시아의 주요 국제 도시인 상하이, 싱가포르 및 도쿄에 위치한 안다즈 호텔들에 이어 서울에 문을 열 계획이다.

안다즈 강남은 고급 쇼핑몰, 패션 거리, 명문 학교 및 고급 주거 지역으로 구성된 압구정에 위치하며, 청담동, 가로수길, 로데오 거리의 주요 쇼핑 지역과 국내 다국적 기업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이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국내외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을 위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서울의 명소 중 하나인 한강도 고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뤄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인천공항 관광객 입국 통계에 따르면, 2010년1,670만 명에서 2016년에는 2,460만 명으로 크게 늘어나 최근 몇 년 동안의 한국의 관광 산업은 크게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이며 인구 1,000만 명이 넘는 대도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매우 매력적인 아시아의 국제적 도시로 하얏트 호텔의 새로운 브랜드 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장철희 화백’ 무료 전시회 개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7월 31일까지 장철희 화백의 전시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7월 31일까지 장철희 화백의 전시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장철희 화백의 ‘자전거 타는 풍경’ 시리즈 12점을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과 로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철희 화백은 대한민국 미술대전과 전라남도 미술대전의 심사위원, 예원 예술 대학교 문화 예술 대학원 지도교수를 역임했다. 현재는 한국 전업 미술가 협회 이사와 영등포 미술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장 화백의 ‘자전거 탄 풍경’ 시리즈는 도시, 시골길, 자연의 모습 등을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모습과 함께 담아내어 유쾌하고 싱그러운 우리의 일상을 담아냈다.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스타트 하우스 리뉴얼 오픈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스타트 하우스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스타트 하우스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5개월에 걸쳐 전면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친 스타트 하우스는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의 공간으로 거듭났다.

전면을 통유리로 설계해 실내에서도 멀리 한라산이 바라다 보이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오름들의 능선과 푸른 잔디의 페어웨이가 한눈에 들어오는 풍광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내 공간은 이전보다 확장해 한층 넓고 쾌적해졌다. 제주의 현무암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실내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이블과 좌석 또한 한층 넓어졌으며, 식사류와 스낵,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최대 30% 세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비롯해 글로벌 호텔 체인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은 오는 22일부터까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휴가 시즌 맞이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비롯해 글로벌 호텔 체인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IHG)은 오는 22일부터까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휴가 시즌 맞이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6월 22일까지 아프리카, 인도, 일본, 한국, 중동 및 동남 아시아 전역의 IHG®호텔 및 리조트에 대해 20% 할인을 진행하며 IHG 멤버일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대상 투숙기간은 9월 30일 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