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전문가와 함께라면 ‘나도 등산 스페셜리스트’
상태바
트레킹 전문가와 함께라면 ‘나도 등산 스페셜리스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코오롱등산학교와 제2회 하나 트레킹 스쿨 진행
우리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등산을 좋아하는 국가 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사진은 중국 호도협.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우리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등산을 좋아하는 국가 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주말을 이용해 산행을 즐기기도 하고, 일반인 여행자도 세계 고산을 등정하는 등 그 인기가 대단하다. 이에 하나투어가 제2회 하나 트레킹 스쿨에 참가할 수강생 80명을 모집한다.

오는 7월 14일 서울 우이동 코오롱등산학교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제2회 하나 트레킹 스쿨은 트레킹 전문가로부터 관련 전문지식을 배우고 트레킹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정보교류 및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2회 하나 트레킹 스쿨은 트레킹 전문가로부터 관련 전문지식을 배우고 트레킹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정보교류 및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하나투어

이번 과정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당일코스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트레킹과 등산의 기초, 스마트폰 GPS 활용법 등 이론 위주의 교육으로 이뤄진다.

오후에는 강사의 동행 하에 본인의 실력에 맞는 트레킹 코스를 선택하여 실제 트레킹을 진행하는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또한, 실제 트레킹 진행 시 GPS 운영 실습을 할 수 있으며, 코스 복귀 이후에는 기록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의 트레킹 코스를 리뷰할 시간을 가진다.

이번 과정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당일코스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트레킹과 등산의 기초, 스마트폰 GPS 활용법 등 이론 위주의 교육으로 이뤄진다. 사진은 일본 다이센. 사진/ 하나투어

모집인원은 80명이고 교육 참가자들에게는 코오롱스포츠 20% 할인카드 및 멀티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교육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비는 중식 포함해 1만 원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전문가의 동행하에 트레킹을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 3극점 7대륙 최고봉을 등정한 허영호 대장이 동행하는 상품으로 성도·여강 호도협&옥룡설산 나시족의 길 트레킹 상품, 돗토리 다이센상품 등을 마련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전문가의 동행하에 트레킹을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허영호. 사진/ 하나투어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