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휴가철 앞두고 마케팅 본격 전개
상태바
항공업계, 휴가철 앞두고 마케팅 본격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멘티 공개모집, 무료 항공권 제공 등
제주항공에서는 자신이 꿈꾸는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멘토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청춘멘티’를 공개모집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멘토와 함께 떠나는 여행’ 참가자 모집

1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에서는 자신이 꿈꾸는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멘토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청춘멘티’를 공개모집한다.

청춘멘티는 힙합뮤지션, 뮤지컬배우, 아나운서, 스타일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등 5가지 직업군에서 각 1명씩 선발하며, 자신이 꿈꾸는 분야와 5가지 직업군의 멘토를 선택해 ‘이루고 싶은 꿈’과 ‘이 멘토와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제주항공 공식 페이스북에 제출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일러스트 작가와 배우 등 다양한 분야 유명인의 독특한 여행방식을 소개하는 ‘JJ노마드’ 테마를 ‘멘티&멘토의 성장여행’으로 새롭게 바꿔 각 분야의 멘토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지원자에게는 멘토와 여행하며 꿈을 이루기 위한 도움을 받고, 둘이 함께한 여행을 영상으로 남겨 많은 여행자와 공유한다.

또한 자신들 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중국 산둥반도 옌타이 여행을 소개할 2팀을 모집하는 ‘같지만 다른 여정, 여행대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같은 곳을 여행하며 여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SNS에 공개하는 방식이다.

2~3명이 한 팀을 이뤄 팀 소개와 함께 중국 옌타이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것들을 개성 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제주항공 공식 페이스북에 제출하면 된다.

‘JJ노마드 멘티&멘토의 성장여행’과 ‘같지만 다른 여정, 여행대전’ 등 두가지 모집행사 모두 참가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마감은 6월29일이다.

수요일마다 무료 항공권이 쏟아진다!

에어서울은 매주 수요일마다 Live 방송을 하며 즉석에서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매주 수요일마다 Live 방송을 하며 즉석에서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SML(SUYOL MINT LIVE)’을 20일부터 실시한다.

SML은 SUYOL MINT LIVE(수욜 민트 라이브)의 약자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50분, 에어서울이 인스타그램 Live를 통해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무료 항공권 추첨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첫 공식 방송은 6월 20일(수) 오후 12시 50분부터이며, 이날은 SML의 그랜드 오픈을 맞아 에어서울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에어서울의 전 노선 중 원하는 노선을 1회 왕복할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번 추첨의 참여 방법은 Live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및 추첨 방식은 매주 변경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제껏 시도해 보지 않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마치 복권처럼, 매주 수요일은 항공권 당첨의 행운을 기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이 첫 시도하는 항공권 추첨 Live 방송, ‘SML’은 20일부터 당분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아웃리거 리조트와 몰디브 프로모션 공동 진행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7월 31일 까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와 함께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7월 31일 까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와 함께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항공의 안락한 기내 좌석과 아웃리거 리조트의 특별 서비스를 함께 누림으로써 한층 편안한 몰디브 여행 및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싱가포르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하여 몰디브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4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몰디브 항공권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몰디브 항공권을 발권하고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특별 할인가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2019년 7월까지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해당 고객은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동안 매일 조식 및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5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된 나바사나 스파(Navasana Spa)에서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비치 디너 1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허니문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바구니 및 침대, 욕조 세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등 최고의 휴양을 선사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몰디브는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이자 허니문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몰디브로 떠나는 여행객들은 20 싱가포르달러(1만 6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 받는 등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의 다양한 환승 혜택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