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각양각색 여름휴가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각양각색 여름휴가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 힐링 패키지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여름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여름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케니 제주 투어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제주 명소를 다니며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푸른 바다를 요트를 타고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월,수요일)’ 잠수함을 타고 제주의 신비한 바닷 속을 투어 할 수 있는 ‘잠수함 투어(금,일요일)’, 새콤 달콤 맛있는 제주 블루베리를 직접 따보고 맛있는 블루베리 빙수를 먹어볼 수 있는 ‘제주 블루베리 체험(화,목,토요일) 등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제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리플 힐링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시원한 초여름을 맞이해 3인이 여유롭게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트리플 힐링>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시원한 초여름을 맞이해 3인이 여유롭게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트리플 힐링>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호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VIP처럼 3인의 고객이 모두 올데이 서비스(선택)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All day)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1박 ▲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의 오션뷰와 함께 한 시원하게 ‘쿨’한 수영과 ‘핫’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 화려한 조명과 핑크, 옐로, 그린, 퍼플 등 이국적인 컬러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다.

4박 이상 숙박 시, 1박 무료 패키지 선봬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프리미어 골프 뷰 룸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프리미어 골프 뷰 룸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15일까지이며 객실 요금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 할 시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무료 객실 투숙, 어린이 어메니티, 성인 1인과 동반 식사 시 비엘티 프라임 레스토랑 또는 챔피온 바 앤 그릴에서 1인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세 이하의 고객들에게는 성인과 동반 시 레드 타이거, 골든 팜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무료로 골프가 가능하며 오후 1시 이후에는 블루 몬스터 코스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객실 예약 시 20달러의 리조트 요금, 캐디 요금(이용 시), 봉사료 13%가 부과되며. 골프장 이용 시, 골프 요금에는 골프 카트 이용료가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