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 선정
상태바
켄싱턴 제주 호텔,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호텔 이용객 평점과 후기 집계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외 숙박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 에 선정됐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외 숙박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 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 29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스닷컴이 매년 호텔 이용객 평점과 후기를 집계해 그 해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호텔과 숙소를 발표하는 행사로 실제 이용객의 후기를 바탕으로 한 순위이다.

특히 이번 어워즈 수상 부문 중 ‘베스트 평점(Most Wanted)’은 10점 만점 고객 후기를 기준으로 9.4점 이상 시 수상할 수 있으며, 국내 호텔로는 켄싱턴 제주 호텔이 선정됐다.

고객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평가되는 국내외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윤규 총지배인은 “온전히 고객들이 만족한 후기를 통해 수상 호텔로 선정되는 것이 어려운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성과를 내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신화월드, 곶자왈공유화재단에 100억원 기탁

25일 제주도청 삼다홀에서 열린 곶자왈공유화기금 기탁증서 전달식에서 주요 참석인사가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곶자왈공유화재단에 100억원을 기탁했다.

곶자왈공유화재단과 람정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간 곶자왈 공유화기금 기탁증서 전달식이 25일 오전 제주도청 삼다홀에서 전성태 제주도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김국주 곶자왈공유화재단 이사장, 송우석 람정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이날 기탁식은 제주도가 지난 2월 21일 제주신화월드로 랜딩카지노의 영업장 소재지와 면적 변경을 허가하면서 제시한 ‘제주발전기금 100억원 기탁’ 부대조건을 제주신화월드가 실천에 옮긴 것이다.

제주도는 당시 제주신화월드가 제출한 지역사회 공헌 계획과 도의회가 제시한 의견 등을 종합, 도민일자리지원센터 운영 및 임직원의 80% 도민 채용, 지역인재 육성 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와 상생 관계 형성을 위한 노력, 지역주민과 소외계층 후원사업 추진 등의 부대조건을 제시한 바 있다.

전성태 행정부지사는 기탁식에서 제주의 환경을 지키려는 제주신화월드와 곶자왈공유화재단의 노력을 치하하며 제주신화월드가 앞으로도 계속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제주신화월드측 역시 제주도의 대표적인 리조트로서 제주의 아름다운 환경을 지키는 사회적 책임에 앞장설 것임을 약속했다.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 25일 사전 예약 오픈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 호텔은 25일부터 손님맞이를 시작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 호텔은 25일부터 손님맞이를 시작한다.

서울 중구 퇴계로에 문을 여는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25일부터 객실 사전 예약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레스케이프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은 7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어반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프랑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Jacques Garcia)가 19세기 파리 귀족사회의 영감을 받아 설계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우아함을 담은 객실 디자인은 물론 강렬한 색감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일상으로부터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지금까지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와 로맨틱한 파리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론칭을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먼저 100개 객실 한정 패키지인 ▲'파리지엔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조향사 알리에노르 마스네(Alienor Massenet)와 함께 제작한 레스케이프 호텔 시그니처 향수와 룸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마크 다모르 바에서 즐기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5만원 대(세금 별도)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웰컴 펫 패키지'도 준비했다. 반려견 두 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사려 깊은 반려견 제품을 선보이는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과 제휴해 강아지 장난감 및 간식으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 키트와 배변 패드를 제공하며,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 비치 및 목줄, 리드줄 등을 제공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