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혜택으로 즐기는 올 여름 휴가지
상태바
단독 혜택으로 즐기는 올 여름 휴가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트립닷컴은 자사의 온라인 후기와 평가를 바탕으로 올 여름 꼭 가봐야 할 호텔로 아름다운 해운대의 뷰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추천했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닷컴은 자사의 온라인 후기와 평가를 바탕으로 올 여름 꼭 가봐야 할 호텔로 아름다운 해운대의 뷰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추천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특히 높은 평가를 받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트립닷컴과의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철 우리 가족의 소확행을 확실하게 책임져 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그곳…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해운대 최고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위치적인 강점과 함께 지난 4년간 700억을 투입한 초대형 리모델링으로 세계 럭셔리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최고급 시설을 갖췄다.

또한 특급호텔 최초로 ‘파라다이스 푸드 연구개발(R&D) 센터’를 설립하고 차별화된 식재료의 발굴 및 최고 수준의 미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조리팀은 올해 5월 동유럽 및 아시아 총 17개국이 참가해 치뤄진 ‘2018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 요리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성과를 거두며 국내 특급 호텔로서의 차별성을 인정 받았다.

우리가족 소확행으로 최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수영장과 무료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시설을 겸비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곳이다. 특히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야외 오션 스파는 힐링이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풀서비스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공간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액티비티 경험을 제공한다.

6월까지 제공되는 트립닷컴만의 특급 혜택

트립닷컴은 자사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립닷컴이 오는 6월 30일까지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성인 조식 2인 제공 △오션 스파 씨메르 성인 및 아동 각 2인 이용 △키즈 빌리지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을 23만원(세금 포함 27만원)에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