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가득한 춘천, 마임축제와 함께 즐기는 여행지와 맛집은?
상태바
낭만이 가득한 춘천, 마임축제와 함께 즐기는 여행지와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마임축제와 함께 가볼 만한 춘천 추천 여행지는 어디?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국내 최대, 세계 3대 마임축제로 사랑받는 춘천마임축제가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춘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이자 대중교통으로 떠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강원도 여행지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국내 최대, 세계 3대 마임축제로 사랑받는 춘천마임축제가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춘천마임축제는 해외 6개국 10개 단체에서 5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더불어 춘천시 곳곳에서 열리는 이색적인 축제의 한마당으로 누구나 쉽게 마임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로 다가온다.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를 따라 만날 수 있는 구봉산 커피거리는 커피의 향과 춘천에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사진/ 한국관광공사

춘천마임축제와 더불어 춘천에는 추천여행지로 가득하다. 특히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를 따라 만날 수 있는 구봉산 커피거리는 커피의 향과 춘천에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춘천을 대표하는 드라이브 코스인 이곳은 낮에도 밤에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풍경이 인상적인 명소이다.

춘천 김유정문학마을에 위치한 책과 인쇄 박물관 역시 춘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한눈에 만날 수 있고, 고서부터 근현대 문학, 신문, 잡지, 교과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장르의 책을 볼 수 있는 박물관이다.

춘천 김유정문학마을에 위치한 책과 인쇄 박물관 역시 춘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직접 책을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가 보는 책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춘천인형극장은 연간 500회 이상의 인형극이 공연되는 국내 유일의 상설 인형극 전용 극장이다.

국내외 인형과 인형극에 필요한 소품이 전시된 춘천인형극박물관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이곳은 여름이 찾아오면 춘천마임축제와 더불어 춘천을 대표하는 공연예술축제인 춘천인형극제가 열려 여행자들의 반길 예정이다.

춘천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즐기고 춘천 마임축제까지 방문해보고 춘천 맛집으로 방문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즐기고 춘천 마임축제까지 방문해보고 춘천 맛집으로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춘천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홍게좋은날이 있다.

춘천 맛집인 홍게좋은날은 품질 좋은 홍게와 참굴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곳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홍게찜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춘천 맛집인 홍게좋은날은 품질 좋은 홍게와 참굴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곳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홍게찜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홍게좋은날은 선주 직판으로 운영되는 만큼 매일 아침 동해 바다에서 직접 조업한 홍게를 별도의 유통과정 없이 직송해 주변 업체보다 신선도와 품질이 뛰어난 춘천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킹크랩, 수입 대게 등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제철 활어회와 물회, 왕새우튀김, 게딱지볶음밥, 홍게탕 등 추가 메뉴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킹크랩, 수입 대게 등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제철 활어회와 물회, 왕새우튀김, 게딱지볶음밥, 홍게탕 등 추가 메뉴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홍게좋은날 관계자는 “춘천 마임축제를 즐기고 먼 동해안까지 가지 않더라도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며 “점심시간에는 생선구이와 물회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특선 메뉴로 제공하니 부담 없이 찾아와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