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물리칠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물리칠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 어덜트 풀 고객감사 이벤트, 지디 옥션 패키지 등 출시
글래드 여의도의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공간, 그리츠에서는 200년 전통의 Made in England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와 함께 ‘아말피 at 그리츠’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을 2018년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무더위를 떨쳐낼 시원한 메뉴 선봬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의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공간, 그리츠(Greets)에서는 200년 전통의 Made in England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와 함께 ‘아말피 at 그리츠’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을 2018년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리츠에서 선보이는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에서는 이탈리아의 유명 레몬 재배지인 아말피를 테마로 모히또, 에이드, 셔벗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서머 프로모션 메뉴 중 레몬의 상큼한 맛에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가미하여 레몬의 신선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말피 레몬 셔벗’을 추천한다. 가격은 9000원부터이다.

이에 더해, 덴비의 플레이트, 테이블 매트, 기타 소품까지 아말피 컨셉에 맞춘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여름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신화월드의 공식 홍보대사 권지용(GD,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의상과 개인 소장품으로 자선 경매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신화월드의 공식 홍보대사 권지용(GD,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의상과 개인 소장품으로 자선 경매를 실시한다.

자선 경매는 6월 30일 제주신화월드 YG리퍼블릭 내에 위치한 일명 GD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에서 열린다. 권지용이 실제로 착용하고 디자인한 물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인스파이어링 지디(Inspiring GD) 옥션 패키지’를 구매한 180명에게 제공된다.

자선 경매에 붙여지는 20여 점의 물품은 지난 해 권지용이 제주신화월드 광고 촬영 시 착용한 의상과 소품을 비롯해 권지용 본인의 손길이 배어있는 애장품이 포함된다.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아티스트로 명성이 높은 그가 광고 촬영을 위해 선택한 의상인 만큼 패션리더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경매는 제주 유일의 GD 카페인 ‘언타이틀드, 2017’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매 이벤트의 낙찰 수익금 전액은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된다. 유엔난민기구는 난민을 보호하고 난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 조치를 주도하고 조정하는 UN 산하 기구다.

경매 현장에는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구매자 18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는 5월 22일부터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언타이틀드, 2017’에서 개최되는 옥션 참가권, 경매 행사일이 포함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권지용의 공식 굿즈인 ‘꽃길’, 친필 사인이 수놓아진 한정판 ‘볼캡’,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구매 기회를 아쉽게도 놓쳤다면, ‘익스피리언스 지디(Experience GD) 패키지’에 주목하자. 6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GD 카페의 디저트와 음료 이용권, 공식 굿즈 ‘꽃길’, 친필 사인이 수놓아진 한정판 ‘볼캡’으로 구성되며, 3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추가로, 6월 30일 체크인하는 고객에 한해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어덜트 풀’ 입장만 해도 ‘더 파크뷰’ 식사권 행운이!

제주신라호텔 성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은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성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은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6년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오픈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로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어덜트 풀’이 오는 6월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오픈 2주년 당일인 6월 11일 ‘해피타임(Happy Time)’과 한달 동안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주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 11일 ‘해피타임’ 이벤트는 ‘어덜트 풀’에 입장한 모든 고객에게 20시부터 22시까지 샴페인 한잔과 플라워 반지를 선물한다.

축하 자리에 빠질 수 없는 꽃과 샴페인을 하나로 담은 오렌지 꽃 향의 샴페인인 ‘피오르 다란치오’(Fior d'Arancio)를 1인 1잔씩 제공하며, 여성 고객에게는 향기로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플라워 반지(1인 1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월 11일부터 7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수영장 이용 고객 대상 어덜트 풀 오픈 2주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트니스 데스크를 통해 수영장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당 1개씩 100% 당첨 확률의 행운권을 나눠주는 ‘LUCKY 복권’ 이벤트에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캠핑 디너 2인 식사권’, ‘사우나 입장료 50% 할인권’ 등 총 10종의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덜트 풀 카바나 유료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아이스 텀블러(1개)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