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힐링 휴가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힐링 휴가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풀잎 향, 시원한 그늘 마련된 나무 아래에서 힐링 타임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강원도 설악산 일대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를 7월 13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대자연에서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 출시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강원도 설악산 일대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를 7월 13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가 시작되기 전 복잡한 인파를 피해 대자연에서의 휴식을 위한 얼리 서머 혜택이 제공된다.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설악산국립공원입장권(2매)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스타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설악산국립공원은 울산바위, 동해바다, 권금성, 외설악 등의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다양한 산행 코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싱그러운 풀잎 향, 시원한 그늘이 마련된 나무 아래에서 힐링 타임을 즐기기 좋다. 레스토랑 ‘더 퀸’ 에는 한식, 양식 등 50여 가지의 조식 메뉴가 마련돼 든든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