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날의 미식여행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날의 미식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바비큐, 한식 뷔페 프로모션 등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탁 트인 바닷가 야외정원에서 즐기는 ‘비치 테라스 바비큐’를 6월 30일(토)까지 운영한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 날씨에 걸맞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다와 초록 정원 등에서 펼쳐지는 야외 바비큐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이국적인 야외 정원에서 ‘풀사이드 글램핑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풀사이드 글램핑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1박, △조식(2인), △풀사이드 글램핑 바비큐 세트(3~4인)로 구성됐다.

풀사이드 글램핑 바비큐에 제공되는 메뉴는 통삼겹, 등갈비, 목삼겹, 닭갈비, 오징어, 채소 꼬치, 고구마, 단호박, 쌈채소, 디저트 등으로 구성돼 3~4인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가든 BBQ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가든 BBQ 패키지는 △객실 1박, △가든 바비큐 세트(4인), △아메리카노(4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1500원(세금 포함)부터.

가든 바비큐 세트는 리조트 1층에 위치한 야외 바비큐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매주 토요일에만 운영된다. 메뉴는 4인 기준으로 삼겹살, 목살, 채소, 된장찌개, 공기밥, 생맥주 등으로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별빛 해변가든 도르멍 옵서(빨리오세요) 패키지' 상품을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별빛 해변가든 도르멍 옵서(빨리오세요) 패키지는 △객실 1박(26평형, 5인 기준), △뷔페식 조식 또는 중식(2인), △해변가든 식사권(제주 흑돼지 구이, 2인), △해수사우나 입장권(2매)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원(세금 포함) 주말(금~토) 2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해변가든에서는 야자수 나무가 있는 넓은 가든 테라스에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메뉴로 제주산 흑돼지가 제공돼 따로 맛집을 찾을 필요가 없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탁 트인 바닷가 야외정원에서 즐기는 ‘비치 테라스 바비큐’를 6월 30일(토)까지 운영한다.

제공되는 메뉴는 패밀리 바비큐 세트로 삼겹살, 목살, 닭갈비, 소시지, 버섯, 쌈채소, 된장찌개 등으로 준비되며 4인기준 10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이용시간은 저녁 5시부터 8시 30분까지며, 입장 마감 시간은 6시 30분이다.

벚꽃이 만개한 <벚꽃 애프터눈 티 뷔페>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이하여 벚꽃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벚꽃 애프터눈 티 뷔페’를 4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에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이하여 벚꽃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벚꽃 애프터눈 티 뷔페’를 4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에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뷔페 주이용 고객이 2030여성 고객인만큼 셰프가 마련한 화사한 파스텔 색감의 디저트는 시각적인 재미와 맛 모두를 챙길 수 있다. 봄을 맞이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는 여성 고객은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벚꽃이 만개한 남산 공원에서의 산책을 즐긴 후 갤러리에서 애프터눈 티 뷔페를 즐기며 올해의 마지막 벚꽃을 만끽할 수 있다.

벚꽃 애프터눈 티 뷔페 이용객은 입구에서부터 울려퍼지는 감미로운 라이브 클래식 선율을 감상하며 스낵, 디저트, 젤라또 등 뷔페 스테이션에 마련된 약 17종의 메뉴와 차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스콘, 마카롱, 에클레어, 밀푀유, 와플, 팬케이크 등 차 또는 커피와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류가 특히 인기 있다.

이곳에는 전담 셰프가 항시 대기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음료는 얼그레이, 캐모마일, 다즐링 등 6종의 차와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전국 8도의 별미를 담은 한식 뷔페 프로모션 ‘왕의 밥상’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는 특별한 한식 뷔페와 맛있는 수제 버거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는 특별한 한식 뷔페와 맛있는 수제 버거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전국 8도의 대표적인 음식을 담은 한식 뷔페 프로모션인 “왕의 밥상(King’s Table)”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산지에서 키운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요리하며,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요일에 따라 지방의 별미 메뉴들이 강화돼 건강하고 맛있는 뷔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모모&모먼츠 라운지에서는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모먼트 버거 (Moment Burger)”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총 5가지의 종류의 칭기즈칸 버거, 찹찹 폭폭 버거, 드셔보새우버거, 꿀떡갈비 버거, 모모리안 수제 버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각 버거의 특징에 따라 지어진 이름이 재미를 더함은 물론 두툼한 패티와 바삭한 베이컨, 사르르 녹아내리는 치즈, 신선한 토마토를 푸짐하게 토핑해 입안 가득 부드럽고 고소한 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