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풍성’ 호텔가는 고객 유치 전쟁
상태바
‘이벤트 풍성’ 호텔가는 고객 유치 전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패키지, SNS 이벤트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 팔선은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국빈관 ‘댜오위타이’의 주방장과 서비스 직원을 초청하고, 기물들을 공수해 중국 '댜오위타이' 현지에서 세계 국빈들에게만 제공되는 동일한 코스요리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국 ‘국빈 만찬의 요리’ 댜오위타이 초청 행사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 팔선은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국빈관 ‘댜오위타이’의 주방장과 서비스 직원을 초청하고, 기물들을 공수해 중국 '댜오위타이' 현지에서 세계 국빈들에게만 제공되는 동일한 코스요리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를 기념해 ‘댜오위타이’ 장쥔싸이 국장과 댜오위타이 국빈주업 유한공사 황펑원 사장도 함께 방한해 신라호텔와의 상호 우호 협력도 재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신라호텔이 지난 2004년과 2014년에 이어 4년만에 다시 실시하는 세번째 ‘댜오위타이’ 초청 식음 프로모션이다.

'댜오위타이'는 중국을 방문하는 외국 정상들을 영접하기 위해 설립된 공식 국빈관으로 지난 60년간 1300명의 국빈을 영접한 곳이다. ‘댜오위타이’ 요리는 고유의 특별함으로 중국 4대 지역(광동, 산둥, 사천, 상해)을 아우르면서 오직 ‘댜오위타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만찬으로 꼽힌다.

온가족 위한 어린이날 패키지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야외 피크닉을 마련했다. 사진/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야외 피크닉을 마련했다.

최근 유러피언 럭셔리 호텔로 리뉴얼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이 봄을 맞이해 독특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바로 도심 속 야외 가든에 열린 마켓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크닉 마켓’이다.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먼저 '푸드&베버리지'에서는 유러피안의 유유자적한 주말 피크닉과 로컬 파머스 마켓을 체험할 수 있다. 유럽의 활기 넘치는 마켓 분위기와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로 피크닉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필랜드 예술원’과 함께하는 핀란드식 자연예술 워크샵도 준비돼있다.

아빠와 함께하는 우드아트 체험, 엄마와 함께하는 플라워 아트 체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패브릭 아트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유러피안 네이처 아트를 테마로 한 리빙&라이프 스타일 '샵'이 있다.

유럽 공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컨셉의 티셔츠, 에코백, 가드닝 제품 등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전시 및 판매된다. 유러피안 가든을 테마로 한 플라워샵도 운영될 예정이다. 르 메르디앙 피크닉 마켓은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되며 르 메르디앙의 투숙객 및 업장 고객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뷔페 인증사진 올리면 현장에서 15% 할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맞춰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맞춰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카페의 리뉴얼 오픈과 함께 특색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도록 하여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우선 모모카페 입구에는 패션 매거진의 커버 모델처럼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색다른 포토존을 설치했다. 촬영용 프롭스, 모자, 선글라스, 장갑 등 독특한 촬영 소품들도 함께 비치했다.

이와 연계한 모모카페 리뉴얼 기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탐코야 #모모카페 #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영등포맛집 #랍스터버거)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증 사진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뉴 모모카페 (New MoMo Café)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런치 또는 디너 뷔페를 이용하며 음식 사진 혹은 리뉴얼한 레스토랑 전경 등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 결제 전에 직원에게 보여주면, 현장에서 바로 15%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단, 1 테이블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자이언티와 함께 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개최

글래드 여의도는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는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 4일(금) 오후 7시부터 글래드 여의도 블룸 홀에서 열리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자이언티 공연은 지정석 12만원, 스탠딩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공연 관람객에게는 5만5천원 상당의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그리츠’의 디너 뷔페 이용권(1인,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을 함께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글래드 여의도가 자부하는 뉴욕 스타일 레스토랑 그리츠는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다양한 뷔페는 물론 한식, 중식, 일식 및 양식 단품 요리 등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이용 후 포스팅 하면 추첨 통해 숙박권, 식사권 경품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4월 9일부터 6월 6일까지 SNS를 통해 ‘팔로팔로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4월 9일부터 6월 6일까지 SNS를 통해 ‘팔로팔로미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통해 호텔 이용객에게는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호텔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 팔로우 시 현장 할인 10% 혹은 영업장별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영업장별 혜택 쿠폰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생맥주 또는 소프트 드링크 1잔 이용권, 오킴스 브런치 메뉴 1종 이용권, 파노라마 라운지 웰컴 드링크 1잔 이용권, 한식당 셔블 주중 점심 20% 할인권, 조선델리 비치 테이크 아웃 음료 1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일 기간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호텔 이용 이미지를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객실 숙박권, 디럭스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LET’S GET I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개의 필수해시 태그 (#부산웨스틴조선호텔 #팔로팔로미)와 함께 포스팅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2일 호텔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 라나이로 향하는 새로운 방법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라나이로 향하는 독자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발표했다.

국제선을 이용하거나 미국 본토로부터 넘어와 한적한 라나이 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을 위해 라나이 에어가 호놀룰루에서 라나이까지 프라이빗 차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소 2인부터 전세기 예약이 가능하며 요금은 2인당 500달러부터 시작한다. 앞으로 라나이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지상과 바다에서뿐만 아니라 하늘에서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제프 웨거너 CEO 선임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제프 웨거너가 지난 26일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대표 및 최고 경영자(CEO)로 선임했다. 사진/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이 밖에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제프 웨거너가 지난 26일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대표 및 최고 경영자(CEO)로 선임됐다고 전했다.

2017년부터 아웃리거의 임시 CEO로 지금까지 근무해온 KSL리조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스콧 달레시오는 글로벌 호스피탤리티 브랜드의 집행 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제프 웨거너는 윈덤 호텔 그룹의 경영진과 회장으로서 여러 고위직뿐만 아니라 트럼프 호텔의 호텔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 등을 지내왔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다양한 리더쉽 경험을 가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