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 갈 때 챙겨가야 할 혜택은?
상태바
봄 여행 갈 때 챙겨가야 할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2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특가전, 인기 메뉴 20% 할인 이벤트 등
익스피디아는 마카오, 홍콩, 대만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항공사와 홍콩·대만 항공권 및 호텔 특가전 진행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마카오, 홍콩, 대만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들은 에어마카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과 함께한다.

익스피디아와 에어마카오는 항공권 1+1 이벤트 ‘화(火)목(木)한 마카오 여행’을 실시한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화요일 또는 목요일에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로 최근 한국 여행객들에게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마카오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기회다.

이달 17일부터 5월 3일까지 화요일, 목요일 중 예약 가능하며, 출발 일정은 6월 30일까지다. 출발 일로부터 2주 전 3박 4일 또는 2박 4일 일정의 마카오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순수 항공료가 지원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약관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과는 ‘홍콩·대만 특집 항공&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홍콩과 대만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중으로 향하는 항공권 및 호텔, 항공+호텔 결합 상품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다. 출발기간은 7월 20일까지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에프창,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 20% 할인

피에프창은 봄 데이트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전 메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피에프창

피에프창은 봄 데이트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전 메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는 메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15일(일)까지 진행된다.

피에프창의 대표 인기 메뉴 창스 치킨 레터스 랩과 몽골리안 비프는 물론이고, 다양한 단품 메뉴부터 커플 데이트나 가족 식사가 가능한 2인, 3인, 4인 세트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기타 단품 메뉴로는 핸드폴디드 크랩 완탕, 창스 스파이시 치킨,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 콤보, 치킨 로메인,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등이 있다.

클룩, 태국 MBK와 ‘한국인 물총싸움’ 송크란 프로모션

클룩은 태국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에 맞춰 방콕 최대 쇼핑몰인 MBK와 함께 '한국인 송크란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 클룩

클룩(KLOOK)은 태국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에 맞춰 방콕 최대 쇼핑몰인 MBK와 함께 '한국인 송크란 축제'를 진행한다.

'야반도주와 함께하는 액숀서스펜스 물총싸움'이란 제목으로 출시된 이번 액티비티는, 클룩이 해외에서 한국인 전용으로 출시한 첫 상품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반도주'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1일 출시 4일만에 완판됐다.

태국을 대표하는 최대의 ‘물축제’인 송크란은 태국의 새해를 기념하는 행사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축복을 기원하는 태국 최대의 이벤트다.

오는 4월 14일, 태국 현지 시간에 맞춰 진행되며, 방콕 최대 번화가인 BTS 내셔널 스타디움 역 앞 MBK 쇼핑몰 Sky walk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총 200여명의 한국인들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송크란 축제에 자주 사용되는 물총을 비롯해 방수케이스, 헤어밴드 등이 무료로 지급된다. 행사 후에는 여독을 풀 수 있는 태국 현지 렛츠 릴렉스 스파 이용권 및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클룩 상품권 또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