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으로 최고라는 푸껫 ‘반얀트리’ 세 가지 매력!
상태바
허니문으로 최고라는 푸껫 ‘반얀트리’ 세 가지 매력!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4.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최대 80만원까지 할인
반얀트리 푸켓은 여행잡지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독자들이 선호하는 호텔 2위’에 빛나는 호텔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 남부 푸켓섬 북서쪽 방타오만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푸켓은 여행잡지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독자들이 선호하는 호텔 2위’ ‘세계 100대 최고 리조트 8위’에 뽑힌 적이 있는 전설의 리조트다.

아는 사람은 다 알지만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 푸껫 반얀트리의 매력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세상에 알려진 반얀트리의 매력은 세 가지!

푸껫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브랜드의 시초

원조인 만큼 클래식한 멋이 가득한 반얀트리는 가장 태국적인 것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푸껫 반얀트리는 지구상에 반얀트리 브랜드가 처음 자리 잡게 된 장소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리조트이다. 첨단의 리조트를 찾는 허니무너라면 반얀트리가 적당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원조인 만큼 클래식한 멋이 가득한 반얀트리는 가장 태국적인 것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그러나 역사가 깊다고 반얀트리가 낡았다는 것은 아니다. 2015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푸켓에서 가장 쾌적하고 세련된 리조트 중 하나로 거듭났다.

반얀트리 더블풀빌라의 위엄 그리고 레스토랑

더블풀빌라는 푸껫 반얀트리 내에서 가장 하이클래스의 객실로 수영장이 침실을 둘러싸고 있어 물 위에 떠 있는 느낌을 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더블풀빌라는 푸껫 반얀트리 내에서 가장 하이클래스의 객실로 수영장이 침실을 둘러싸고 있어 물 위에 떠 있는 느낌을 준다. 침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뛰어드는 일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여기에 미니바가 무료이다. 먹어도먹어도 냉장고가 매일 채워지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는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반얀트리 푸켓의 품위를 지켜주고 있다.

워터코트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안 여리를, 샤프론 레스토랑에서는 타이요리와 동남아 요리를, 살라 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하나의 리조트 가격으로 여러 리조트 체험

푸껫 반얀트리는 푸켓에서 몇 안 되는 인터내셔널 체인 리조트로 고급 리조트들로 형성된 라구나 단지에 위치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푸껫 반얀트리는 푸켓에서 몇 안 되는 인터내셔널 체인 리조트로 고급 리조트들로 형성된 라구나 단지에 위치해 있어 라구나 단지의 타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게 가능하다. 이거야 말로 창조경제인 셈. 라구나 단지는 푸켓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오는 21일(토), 22일(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해 푸껫 반얀트리를 예약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