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나들이객 겨냥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봄나들이객 겨냥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세일, 봄나들이 패키지 등 다양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4월 10일과 11일 단 이틀간,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또 한 번 설레게 만들 ‘꿀이득’ 패키지가 공개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나들이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임세일 ‘꿀이득’ 패키지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4월 10일과 11일 단 이틀간,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또 한 번 설레게 만들 ‘꿀이득’ 패키지가 공개한다.

이번 타임세일 패키지는 역대 최장 기간인 4월 13일부터 9월 30일 기간 내 투숙이 가능하여, 꽃이 흐드러지게 핀 제주의 봄부터 시원한 바다가 함께하는 제주의 여름, 은빛으로 수놓은 억새가 손짓하는 제주의 가을까지 만끽할 수 있다.

슬림형 패키지는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1박, 조식 2인,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등의 특전과 더불어, 시간대 별로 애프터눈 티, 맥주, 와인 등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패밀리형을 선택할 경우, 패밀리 트윈 객실과 조식 3인이 제공된다.

소문 낼수록 더욱 풍성한 상품 증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행복 가득한 순간을 간직하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시태그 패키지’를 2018년 4월 1일 ~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행복 가득한 순간을 간직하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시태그 패키지’를 2018년 4월 1일 ~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시태그 패키지’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춰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통 유리창을 통해 만개한 벚꽃, 봄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파크카페 내 조식 2인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또는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를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후 제시 시 프리미엄 수제 생초콜릿 4구 세트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체온조절이 가능한 자쿠지 및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이용을 포함하여 키즈룸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해시태그 패키지를 이용해주신 분들 중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한 분들 중 2분을 선정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인 조식이 포함된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세렌디피티 -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는 ‘세렌디피티-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는 ‘세렌디피티-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문 바는 호텔 최고층인 20, 21층에 위치하고 있어 한 눈에 들어오는 벚꽃이 만개한 서울의 전경과 남산 타워 뷰를 자랑한다. 기분 좋은 일이 찾아올 것만 같은 따뜻해진 봄 날씨에 즐기는 ‘세렌디피티-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분께 시크릿 메뉴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세렌디피티’ 프로모션은 그릴에 구운 소고기,오븐에 통으로 구운 한치, 리코타 치즈로 속을 채운 가지찜,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당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플래터와 드라피에 샴페인 또는 글렌피딕 위스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래터와 샴페인을 즐기는 동안 깜짝 선물과 같은 ‘뜻밖의 행운’을 선사한다.

가족 단위 고객의 투숙에 적합한 새로운 객실 형태 도입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객실 타입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객실 타입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Park Executive Family Suite)’를 선보인다.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는 다크 브라운톤의 목재로 꾸며진 77평방미터 크기의 스위트로 1개의 퀸 사이즈 침대와 1개의 싱글 침대를 갖춘 침실과 독립된 라운지 공간,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의 프라이빗하고 오붓한 시간을 선사한다.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고, 만 3세 미만의 자녀를 동반할 경우 수량 가능 여부에 따라 아기 침대 및 어메니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크닉 박스 들고 떠나는 한강 봄나들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간편한 봄나들이를 위한 ‘한강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 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간편한 봄나들이를 위한 ‘한강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 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나들이 명소로 손꼽히는 여의도 한강 일대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호텔 라운지 혜택을 올데이로 즐기며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강 피크닉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 피크닉 매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셰프가 직접 만든 샌드위치 2조각과 드보이스 세미세코 와인 1병, 컵 과일, 치즈, 쿠키를 쿨링백에 담아 제공한다. 여기에 어디서든 편히 쉴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도 무료 증정한다.

탁 트인 도심 속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올데이 혜택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북적거리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쉴 수 있으며 낮에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을,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어린이날 맞이 파티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부모님에게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키즈 투 고’를 출시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신학기 맞이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적응으로 고민하는 부모님이라면,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집에서 친구들과의 사교성을 길러주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거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부모님에게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출시한 ‘키즈 투 고’를 주목해보자.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친구들과의 교류가 걱정이라면 ‘키즈 투 고’와 함께 우리 아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축하 파티를 주최해보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총 20가지 메뉴 중 7가지를 골라 구성할 수 있는 ‘키즈 투 고’는 픽업 날로부터 3일전 예약 필수이며, 소정의 금액 지불시 원하는 장소까지 퀵 서비스를 이용하여 받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핫 디쉬 총11메뉴 중 3가지를, 콜드 디쉬 총5가지 중 3가지를, 디저트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샐러드, 김밥과 주먹밥, 바나나&땅콩, 딸기잼, 햄치즈 샌드위치, 닭꼬치, 새우튀김, 닭강정, 돈까스, 피자 등 풍성한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은 ‘키즈 투 고’는 10인분을 기준으로 구성된다.

우리 아이를 위한 생일 파티나 모임을 위한 고민거리를 덜어주는 ‘키즈 투 고’는 상시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 벚꽃 패키지

찰나의 계절 봄이 아쉬운 이들이라면 4월 13일까지 펼쳐지는 ‘석촌호수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를 주목하자. 사진/ 시그니엘서울

찰나의 계절 봄이 아쉬운 이들이라면 4월 13일까지 펼쳐지는 ‘석촌호수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를 주목하자.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석촌호수벚꽃 축제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열린다. 더불어 각종 체험전,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돼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미슐랭 3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 조식 2인, 더 라운지 벚꽃 칵테일 2잔,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 티켓 2매가 포함된다.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의 더 라운지는 서울 최고의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를 내려다보며 힐링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이보다 더 나은 곳은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다. 4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실내 맞춤형 ‘쇼핑의 여왕 패키지’ 선봬

부산롯데호텔은 실내 맞춤형 패키지인 ‘쇼핑의 여왕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실내 맞춤형 패키지인 ‘쇼핑의 여왕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이 위치한 서면의 롯데단지의 이점을 살린 패키지이다. 호텔 내부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연결되는 통로가 곳곳에 있어 실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에서 머물다가 롯데백화점으로 이동해 패키지 특전인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가지고 쇼핑하고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2종 중 ‘일반’형은 디럭스 룸 1박,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2매,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