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여행지 인기호텔, 최저가로 떠나세요!
상태바
벚꽃 여행지 인기호텔, 최저가로 떠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벚꽃도시, 동남아시아의 인기 호텔 등
봄을 맞아 인기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잇따르고 있다. 사진은 진해군항제.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인기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잇따르고 있다.

국내 벚꽃도시 인기호텔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

4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벚꽃 여행지 내 호텔 예약 시 최저가를 제공하는 벚꽃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켄싱턴 평창 플로라호텔. 사진/ 켄싱턴 평창 플로라호텔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4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벚꽃 여행지 내 호텔 예약 시 최저가를 제공하는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5일, 제주 지역 벚꽃 개화를 기점으로 시작된 국내 벚꽃철을 맞아 진해군항제, 경주벚꽃축제, 제주왕벚꽃축제, 여의도 봄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등 전국 각지에서 각종 벚꽃 축제가 열리면서 벚꽃 도시 여행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서울, 대구, 경주, 진해, 제주 지역 등 국내 벚꽃 유명지에 위치한 인기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벚꽃 여행객들에게 최저가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벚꽃여행 프로모션은 △라마다 서울 신도림,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및 서귀포, △신라스테이 역삼 및 서초, △켄싱턴 호텔 평창, △플레이스 캠프 제주 등 국내 유명 호텔과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숙박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를 즐기고 근접한 위치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숙박할 수 있도록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창원을 포함해 대구, 경주 등 지방내 벚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 인터불고 대구, △경주 지지 관광호텔, △코오롱 호텔 경주, △더케이호텔 경주 등도 이번 벚꽃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 아시아 국가에서 증가하고 있는 한국 벚꽃 여행의 인기에 힘입어 홍콩 및 대만 트립닷컴에서도 동시 진행될 계획이다.

가성비 좋은 10만 원대 숙박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1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10만 원대 가성비 호텔 특별전’이 열린다. 사진/ 에바손 아나만다라 나트랑

에바종은 9일에서 15일까지 단 일주일간,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10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10만 원대 가성비 호텔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주일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전 호텔과 리조트를 1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요즘처럼 소비에 까다롭고 가성비를 꼼꼼히 따지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나트랑, 호이안, 푸켓, 치앙마이, 타이베이 등 동남아시아의 해외 인기 여행지를 최적의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다.

평생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꼽히며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 TOP12’로 선정된 베트남 나트랑의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 3박 패키지>는 바닷가를 끼고 전용 해변까지 구비한 고급 리조트다.

74개 가든 뷰와 오션 뷰의 객실, 나트랑 시내와 가까운 지리적 장점 그리고 베트남 가정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아나 비치 하우스’ 등이 이곳의 매력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박 가격에 3박을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 할인을 적용하고 2~4인 조식 및 1회 베트남 전통 석식, 얼리버드(체크인 50일 이전) 예약 시 2인 30분 마사지 1회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태국 <드림 푸켓>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172개 객실과 넓은 야외 수영장에서 멋진 일몰을 관람할 수 있다. 에바종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인 10만 원대 초반 혜택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2인 조식과 2인 30분 스파 마사지 1회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짧은 일정에도 관광과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대만 타이베이의 <폴리오 단 타이베이>는 조용한 주택가 안에 자리잡은 55개 객실의 아담한 부티크 호텔이다. 채광이 좋고 조용하게 쉴 수 있는 이곳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려 40%가 할인된 10만 원대 초반에 2인 조식 혜택까지 받을 수 있고, Opus Twin Room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추가 서비스된다.

이와 함께 6만 원대에 예약 가능한 태국 카오락의 <마나타이 카오락>을 비롯해 베트남 호이안의 <실크 센스 호이안 리버 리조트>, 태국 북부 치앙마이의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 그리고 베트남 다낭의 <알라카르트 다낭 비치> 등 인기 휴양 지역에 위치한 에바종의 스테디셀러 호텔들을 10만 원대 미만으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