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 바다 조망 가능한 ‘거제도’ 펜션과 학동 몽돌해변 인근 명소
상태바
전 객실 바다 조망 가능한 ‘거제도’ 펜션과 학동 몽돌해변 인근 명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4.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 전 객실 바다 조망 가능한 거제도 ‘와우펜션’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경남 거제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지심도 등 가볼만한 명소가 즐비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어디에 있든 기분 좋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요즘. 국내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경남 거제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가볼만한 명소가 즐비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로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거제도 여행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줄 거제 관광모노레일이 최근 운행을 개시해 여행객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사진/ 거제시

무엇보다 거제도 여행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줄 거제 관광모노레일이 최근 운행을 개시해 여행객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국내 최장인 3.54㎞ 길이의 거제 관광모노레일은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내 평화파크를 출발해 굽이굽이 올라 거제 8경인 계룡산 상부에 오른다.

6·25전쟁의 아픔과 상흔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에서 출발한 모노레일은 숲속의 미로를 연상시키는 소나무, 편백나무 숲으로 진입한다. 코끝을 스치는 숲의 향기에 취하고 피톤치드의 세례에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방문객은 자연과 하나가 된다.

계룡산 전망대에 서면 60여 개 크고 작은 다도해 섬이 한 폭의 그림으로 다가온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모노레일 상부 승강장에 내리면 목재 데크 산책로가 조성돼 있는데 50m 지점에 6·25전쟁 당시 포로 관리를 담당했던 미군 통신대 건물이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왼쪽 산책로를 따라가면 고현 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나오고, 오른쪽 등산로를 따라가면 계룡산 정상으로 가는 길이다.

계룡산 전망대에 서면 60여 개 크고 작은 다도해 섬이 한 폭의 그림으로 다가오는데 맑은 날에는 부산 영도, 일본 대마도까지 관망할 수 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 화이트톤 객실, 전 객실 바다 조망권이라는 쉽지 않은 조건을 갖춘 와우펜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마음 심(心)지 동백섬 지심도와 이국적인 풍경의 외도 보타니아, 아름다운 계단식 농원 공곶이,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 국내 유일의 흰돌고래 벨루가가 반겨주는 거제씨월드, 모래 대신 몽돌이 가득한 학동몽돌해변 등 가볼 만한 명소들이 가득한 곳이 거제도이다.

이러한 이유로 거제도 여행은 당일치기 보다는 2~3일 정도 여유를 가지고 여행 하는 것이 좋은데 최근에는 숙소도 여행 코스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거제도 곳곳에는 특색 있는 펜션들이 많지만 학동몽돌 해변 인근에 자리한 ‘와우펜션’을 첫손가락에 꼽는 것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 화이트톤 객실, 전 객실 바다 조망권이라는 쉽지 않은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거제도 와우펜션은 특급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감동을 선사한다는 자부심이 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거제도 ‘와우펜션’은 학동 몽돌해변과 5분 거리,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외도, 해금강, 장사도로 들어가는 유람선 선착장까지는 10~20분 거리로 입지도 아주 좋다.

가족단위 여행객에게는 휴식을, 커플에게는 낭만을 전해주는 거제도 ‘와우펜션’은 펜션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 역시 화려하다.

그중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 스파 시설은 자랑할 만한데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기본!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아이들에게는 또 하나의 신기한 경험을 제공한다.

거제도 ‘와우펜션’은 학동 몽돌해변과 5분 거리,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이 때문에 ‘와우펜션’은 거제도 스파펜션으로 인기가 높은데 테라스에는 펜션여행의 묘미라 할 수 있는 바비큐 파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은 물론 회사의 워크숍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는 펜션 3층에 프로포즈 하트존이 마련되어 있고 형형색색의 LED 조명이 비추는 대형 하트터널 역시 강조할 만한 장점이다.

와우펜션은 고급 브랜드의 가구와 비품, 프리미엄 더치커피 서비스 등 특급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감동을 선사한다는 자부심이 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