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구매하고 강소라 팬 사인회 가자!
상태바
자전거 구매하고 강소라 팬 사인회 가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자전거,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실시
삼천리자전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출시를 기념해 개최하는 ‘강소라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삼천리자전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삼천리자전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출시를 기념해 개최하는 ‘강소라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자전거의 ‘강소라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 활성화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삼천리자전거의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강소라가 즐겨 타는 전기자전거 ’팬텀제로’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발송되는 SMS를 통해 응모하거나,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 3000(AROUND 3000)’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후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삼바몰’을 통한 온라인 응모자 중 45명, ‘어라운드 3000’에서 현장 응모한 지원자 중 15명을 무작위 추첨해 총 총 6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4월 18일 삼바몰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강소라 팬 사인회’는 4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3000(AROUND3000)’에서 개최된다. 참석자 중 현장 추첨을 통해 강소라의 삼천리자전거 CF 촬영 아이템인 가방과 헬멧을 증정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삼바몰’의 오픈을 기념하고자 올해 자사 모델로 선정된 강소라와 함께 이번 팬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강소라와 함께 직접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