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푸껫, 치앙마이의 ‘송크란 축제’를 가장 알차게 즐기려면
상태바
태국 방콕, 푸껫, 치앙마이의 ‘송크란 축제’를 가장 알차게 즐기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인기 도시 대표 호텔과 리조트 최대 67% 할인
호텔스컴바인은 태국 최대 규모이자 최고 인기 축제인 ‘송끄란 페스티벌’을 맞아, 태국의 인기 도시 방콕, 푸껫, 치앙마이의 대표 호텔 및 리조트 5곳에 대해 최대 67%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태국 호텔 특별할인혜택 제공

우선 호텔스컴바인은 태국 최대 규모이자 최고 인기 축제인 ‘송끄란 페스티벌’을 맞아, 태국의 인기 도시 방콕, 푸껫, 치앙마이의 대표 호텔 및 리조트 5곳에 대해 최대 67%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되는 호텔과 리조트는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Centre Point Hotel Silom),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AVANI Atrium Bangkok), 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Thavorn Palm Beach Resort Phuket),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Baan Laimai Beach Resort), 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Art Mai Gallery Nimman Hotel by Compass Hospitality) 등 방콕 2곳, 푸껫 2곳, 치앙마이 1곳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금일부터 송끄란 페스티벌이 열리는 4월 한 달간으로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호텔 별로 상이하다.

태국의 수도이자 최고의 인기도시 방콕에 위치한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은 방콕을 수직으로 가로지르는 차오 프라야강의 강변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며,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콕의 심장부이자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뉴 펫차부리 로드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은 최대 25%, 푸켓의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과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는 각각 최대 59%, 3박 이상 예약 시 최대 64%의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치앙마이의 5성급 부티크 호텔이자 8층 높이의 예술 작품으로 평가 받는 ‘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는 최대 25% 할인이 가능하다.

외신 기자들 호평을 받은 평창 더화이트 호텔

더화이트 호텔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더화이트 호텔

올림픽 동안 외신 기자들의 숙소로 운영되며 많은 호평을 받은 평창 ‘더화이트 호텔’은 5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더화이트 호텔’이 위치한 평창은 동계 올림픽 개최 이후 세계적 관광지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제2영동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경강선 KTX 원주~강릉 등 교통 인프라 확충으로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 시간의 부담이 적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속초, 양양, 강릉 등 강원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한 시간 거리에 있어, 강원권 여행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다.

강원도 여행의 베이스캠프를 지향하는 더화이트 호텔은 방문 고객들의 규모에 맞춰 다양한 객실, 서비스 등 맞춤 여행을 제안한다.

먼저 더화이트 호텔은 해발 700m의 고지대에 위치해 다양하게 변화하는 평창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으며, 실용적인 면과 편안한 휴식을 고려해 맞춤형 객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51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규모와 구조의 객실로 구성되어 친구, 연인, 가족 여행객 모두 이용 가능한 ‘호텔동’과 넓은 테라스를 갖춰 평창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동’,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빌라동’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숲을 형상화한 모던한 레스토랑 ‘라포레(Laforet)’도 함께 운영해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더욱 즐길 수 있다. 고급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제공하며, 연회를 위한 메뉴를 별도로 제공해 여행객 뿐만 아니라 단체 및 비즈니스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화이트 호텔은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라이브러리’, 기프트샵, 피트니스 센터 등 편의 시설 및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더화이트 호텔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룸(더블, 트윈, 온돌, 스탠다드 플러스 객실 중 선택 가능), 라포레 조식 2인, 평창 허브나라 입장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오는 5월 31일(목)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주중 13만9000원, 주말 15만9000원부터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휴식과 평창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객실 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