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철 입맛 사로잡는 식음료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가, 봄철 입맛 사로잡는 식음료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ER & WINE 무제한, 봄철 그린 푸드 프로모션 등 선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봄을 맞이해 주류 무제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EER & WINE 무제한 및 할인 등 봄 프로모션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봄을 맞이해 주류 무제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기존 식사 금액에서 5000원 추가 시 신선한 생맥주를, 1만원 추가 시 라구뜨가 엄선한 하우스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류 무제한 이벤트는 4월 주중 디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라구뜨의 봄 제철 메뉴와 어울리는 레드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주중 라구뜨 이용 후 명함 추첨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최대 10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별된 8명에게는 라구뜨 식사권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T 스테이크 ‘이탈리아 피에몬테 와인디너’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오는 4월 18일(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역 피에몬테를 주제로 2018년 네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이태리 와인’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오는 4월 18일(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역 피에몬테(Piemonte)를 주제로 2018년 네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이태리 와인 (The Greatest Wine of Italy)’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디너는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와인으로 손꼽히는 바롤로와 바르바레스코를 생산하는 피에몬테 지역의 6가지 와인으로 진행된다.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피에몬테의 토착 품종인 코르테제와 네비올로의 품격 있는 와인 셀렉션이 제공되며, 와인과 환상적 맛의 조화를 이루는 BLT 스테이크의 풀코스 메뉴가 함께 마련된다.

버섯 리조토 관자와 함께 페어링되는 첫 번째 화이트 와인은 ‘리코사 가비 (Ricossa Gavi DOCG 2015)’로 피에몬테 토착 품종인 코르테제(Cortese) 100%로 만든 와인이다. 피에몬테 가비(Gavi) 지역에서 짧은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들어지며, 초록빛이 가미된 지푸라기색을 나타낸다. 섬세하고 산뜻한 과일향을 뿜어내며 드라이한 맛과 기분 좋은 산도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와인으로, 8°~10°C에서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주 한라봉을 곁들인 프랑스산 오리가슴살과 매칭한 두 번째 레드와인은 ‘리코사 바르바레스코 (Ricossa Barbaresco DOCG 2013)’로 피에몬테를 대표하는 토착 품종 네비올로(Nebbiolo) 100%로 만들어진 와인이다. 블랙 커런트, 블랙 페퍼, 감초 향에 바닐라 힌트의 복합적인 아로마가 지속적으로 느껴지며, 스파이시하면서 충분한 탄닌과 부드러운 산도가 조화를 이루는 와인이다.

이탈리와 와인의 왕이라 불리우는 바롤로와 더불어 피에몬테를 대표하는 와인으로 바롤로보다 부드러운 섬세함 때문에 좀 더 여성적인 와인으로 표현되곤 한다. 최소 3년간의 숙성기간을 거치며 깨끗한 루비색을 띠고, 로스트한 고기류 혹은 가금류와 좋은 마리아주를 이룬다.

따뜻한 봄을 미각으로 느낄 수 있는 봄철 그린 푸드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따뜻한 봄을 미각으로 느낄 수 있는 그린 푸드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따뜻한 봄을 미각으로 느낄 수 있는 그린 푸드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에서는 ‘그린 컬러 퀴진(Green Color Quis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는 토시살 스테이크, 바비큐 닭다리 살, 그린 빈, 브로콜리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이트(BBQ plate)가 스페셜 그린 소스와 디종 머스터드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대표 그린 푸드 식재료인 오이와 무순을 이용한 두부 무 쌈 말이, 사워크림 감자칩을 곁들인 닭 가슴살 구이, 냉이 크림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또는 바지락 시금치 파스타, 그린 페퍼 소스 크랩 볶음, 달레 페스토 피자, 훈제연어, 키위 드레싱을 곁들인 청사과와 시금치 누들 샐러드,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아보카도와 토마토 샐러드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준비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에서는 ‘그린 인 프레시 365(Green in Fresh 365)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는 그린 페퍼 소스의 크랩 볶음, 허브로 마리네이드 한 삼겹살 구이, 달래 페스토 피자, 냉이 크림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또는 바지락 시금치 파스타,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등이 제공되며, 즉석 코너에서 쌀국수와 셰프의 스페셜 소스를 곁들인 토시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