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특급호텔로’ 나들이객 유혹하는 이벤트는?
상태바
‘봄은 특급호텔로’ 나들이객 유혹하는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공연 이벤트, 벚꽃 시즌 프로모션 등
켄싱턴호텔에서는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켄싱턴여의도호텔.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가고 싶은 호텔 투표하고, 뮤지컬 젊음의 행진 관람 기회까지

켄싱턴호텔에서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에서는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가고 싶은 켄싱턴호텔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을 비롯해 강원도 설악의 ‘켄싱턴 스타호텔’, 부산 광안리의 ‘켄트호텔’,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형 ‘켄싱턴 제주 호텔’, 2017 한국관광의 별 숙박부문에 선정된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총 7개 지점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봄 나들이 가고 싶은 지점 선택 후 선정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 2매(18만원 상당)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금)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통보한다.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신보라, 김려원, 강동호, 김지철 등의 주연 배우를 필두로 인기 만화 캐릭터 영심이가 서른 여섯의 영심이로 성장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이다. 80, 90년대를 대표하는 신나는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쥬크박스형 뮤지컬로 오는 5월 27일(일)까지 공연한다.

발레 <지젤> 공연 티켓 이벤트 등 벚꽃 시즌 프로모션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나들이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아 여가·문화생활과 함께 벚꽃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나들이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아 여가·문화생활과 함께 벚꽃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12일까지 펜타즈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 중 다섯 객실을 무작위로 선별해 유니버설발레단의 <지젤>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객실당 총 20만원 상당의 R석 티켓 2매를 제공하며, 13일과 14일 저녁 공연 중 관람할 수 있다.

유니버설발레단에서 4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지젤>은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의 쇼트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은 국내 최정상급 발레단의 군무와 낭만적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14일부터 29일까지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편도 교통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추가로 피로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은 펜타즈 호텔의 스파 50% 할인 혜택과 리더스 마스크팩 1세트도 증정한다.

와인 시음, 2인 디너, 야간 발렛 파킹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는 모트32 레스토랑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는 모트32(Mott 32) 레스토랑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모트 32 프로모션으로 예약 할 시, 밴쿠버 최고의 중식 레스토랑 모트32에서 무료 2인 다이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2018년 8월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포함 사항에는 야간 발렛 파킹, 체크인 시 제공되는 우롱차 서비스, 모트32에서의 2 인 메뉴, 와인 시음, 무료 와이파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1920년 대, 뉴욕의 모트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진 홍콩의 중식 레스토랑 모트32는 현재 홍콩, 밴쿠버, 방콕에 입점해 지역 명소로 자리 잡았다. 모트 32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딤섬 요리, 바비큐, 북경요리가 손꼽힌다. 특히 북경 오리는 프레이저 벨리(Fraser Valley) 지역에서 사육한 최고급 오리를 사용 해 사과나무 장작으로 불을 지펴 굽는 방식으로, 본연의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바카루 몰디브, 가장 목가적이고 친밀한 휴양 리조트

바카루 몰디브는 커플과 가족들을 위한 125개의 비치, 오버워터 빌라와 스위트 객실을 갖췄으며 4개의 레스토랑 그리고 2개의 바는 유럽에서 아시아까지 이르는 다양한 인터네셔널 음식을 제공한다. 사진/ 바카루 몰디브

바카루 몰디브는 2017년 12월부터 손님을 맞이해왔다. 풍부한 지역 전통을 바탕으로 현대적 스타일의 건축물을 유지하기 위해 천연 자원과 융합 된 몰디비안 스타일에 중점을 두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자연과 연결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느낄 수 있다.

바카루 몰디브는 커플과 가족들을 위한 125개의 비치, 오버워터 빌라와 스위트 객실을 갖췄으며 4개의 레스토랑 그리고 2개의 바는 유럽에서 아시아까지 이르는 다양한 인터네셔널 음식을 제공한다.

와이키키 비치 타워 레지던스 오픈

와이키키 비치 타워 레지던스는 편리한 위치뿐만 아니라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 시티, 다이아몬드 헤드 등 하와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한 층 당 4개의 객실로만 이루어져 투숙객의 럭셔리한 프라이빗 숙박을 보장한다. 사진/ 아쿠아-애스톤 호스피탈리티

이 밖에 아쿠아-애스톤 호스피탈리티는 수 백만 달러 규모의 레노베이션을 거쳐 와이키키 Kalakaua Avenue에 위치한 와이키키 비치 타워 레지던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타워로 잘 알려져 있는 와이키키 비치 타워 레지던스는 하와이의 대표 명소 와이키키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편리한 위치뿐만 아니라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 시티, 다이아몬드 헤드 등 하와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한 층 당 4개의 객실로만 이루어져 투숙객의 럭셔리한 프라이빗 숙박을 보장한다.

2개의 침실 및 2개의 욕실로 구성된 각 레지던스는 거실과 부엌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시설이 완비된 주방과 180도의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 작업을 거치면서, 망고 우드를 사용한 가구, 그리고 새로운 바닥재와 함께 아일랜드 스타일의 가구와 전문 조리기구로 채워진 주방, 고급 스파처럼 꾸며진 욕실을 선보인다.

객실뿐만 아니라 레지던스 내 공용 공간에도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4층 야외에 있는 레크레이션 데크에서는 와이키키 비치를 바라보는 조망과 함께 최신식의 피트니스 센터, 모션 스튜디오, 샤워 시설, 선셋 데크, 카바나, 제트스파 및 키즈풀, 바비큐 그릴이 포함된 넓은 주방 공간, 알로하 라운지, 고화질의 평면 TV, 하와이 테마의 북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