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봄나들이 혜택 가득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봄나들이 혜택 가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 5선 제안, '12만 원 할인쿠폰팩' 증정
호텔 라 부르도나이는 벚꽃이 만개하는 에펠탑 아래 위치한 마르스 공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에펠탑을 가깝게 볼 수 있다. 사진/ 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나들이객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유치하고자 하는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벚꽃을 테마로 낭만적인 봄 여행 즐기기 좋은 호텔

우선 호텔스닷컴은 이색 벚꽃 여행지에 방문해 묵을 만한 호텔 5선을 함께 소개했다.

1. 호텔 라 부르도나이(Hotel La Bourdonnais), 파리

호텔 라 부르도나이는 벚꽃이 만개하는 에펠탑 아래 위치한 마르스 공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에펠탑을 가깝게 볼 수 있다. 총 객실 53개의 비교적 아담한 규모지만 4성급 호텔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리 7구에 위치한 만큼 오르세 미술관, 센강변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로컬처럼 즐길 수 있다.

2. 란디스 리조트 양밍산(Landis Resort Yangmingshan), 타이베이

양명산은 타이페이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으로 풍요로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사진/ 호텔스닷컴

양명산은 타이페이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으로 풍요로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란디스 리조트 양밍산은 이러한 풍경에 걸맞는 최고급 야외 수영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립공원 내 위치해 벚꽃을 편리하게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뿐만 아니라 양명산 특유의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3.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멀티 플렉스 에스플러네이드 근처에 있는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는 가든 스 바이 더 베이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 호텔스닷컴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멀티 플렉스 에스플러네이드 근처에 있는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는 가든 스 바이 더 베이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마리나 센터에서 마리나 베이까지 연결된 나선형의 ‘헬릭스 브릿지 (Helix Brige)’를 따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다 보면 벚꽃이 조성된 정원에 쉽게 다다를 수 있다. 이외에도 차이나타운, 래플스 시티 등 다양한 관광 명소와 근접해 벚꽃을 만끽한 후의 여행 일정도 다양하게 계획해볼 수 있다.

4. 프레이저 레지던스 부다페스트 (Fraser Residence Budapest), 부다페스트

프레이저 레지던스 부다페스트는 헝가리 국립박물관 근처에 있어 도보로 식물원까지 10분 만에 갈 수 있는 고급형 호텔이다. 사진/ 호텔스닷컴

부다페스트에서는 매년 4월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오래된 ELTE 식물원에서 벚꽃 축제를 개최한다. 벚꽃을 제외하고도 200 종이 넘는 식물을 갖춰 그 명성을 자자하다. 프레이저 레지던스 부다페스트는 헝가리 국립박물관 근처에 있어 도보로 식물원까지 10분 만에 갈 수 있는 고급형 호텔이다.

합리적인 가격 역시 큰 장점. 멋들어진 정원과 루프탑 테라스 가 구비돼 유럽 여행 중 이국적인 벚꽃 감상과 낭만적인 휴식을 겸하기에 제격이다.

5. 빌라 아르테 (Villa Arte), 블라디보스토크

빌라 아르테는 고풍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 럭셔리 호텔이다. 사진/ 호텔스닷컴

빌라 아르테는 고풍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 럭셔리 호텔이다. 식물원, 자랴 현대미술센터, 태평양 함대 박물관 등 각종 볼거리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자연 경관 감상은 물론 각종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길거리에서 벚꽃 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 앤티크한 감성이 가득한 실내 바에서 지친 피로를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5곳 호텔 모두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전 회원에게 '12만 원 할인쿠폰팩' 증정

호텔타임은 봄 나들이 여행비를 지원한다. 사진/ 호텔타임

호텔타임은 봄 나들이 여행비를 지원한다.

호텔타임은 '12만 원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4월 말까지 증정한다. 쿠폰팩은 호텔타임의 모든 호텔·리조트 예약시 사용 가능한 2만 5000원, 2만 원, 1만 원, 5000원 쿠폰, 펜션·캠핑 예약시 쓸 수 있는 2만 5000원, 2만 원, 1만 원,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타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쿠폰별 이용 조건은 다르다. 다음 달 30일까지.

호텔타임은 또 이달의 ‘바우처클럽’ 라인업을 발표했다. 전 회원에게 엄선된 특급호텔, 리조트, 펜션 할인쿠폰 세트를 증정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이달에는 230곳이 넘는 호텔, 리조트 및 펜션이 참여한다. 할인금액은 3000원~5만 원이다.

'씨마크 호텔(5만 원권)'을 비롯해 밀레니엄 서울 힐튼(4만 원권), 제주 신라호텔(2만 원권), 하얏트 리젠시 제주(2만 원권), 세인트존스 호텔앤리조트(2만 원권),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1만 5000원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1만 원권) 등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숙소 예약시, 해당 바우처를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참여 숙소는 매달 갱신되며, 사용 기간은 쿠폰별로 상이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