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여행 떠나면 푸짐한 선물이 '와르르'
상태바
이벤트로 여행 떠나면 푸짐한 선물이 '와르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2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 · 내일투어, 드림세일 오픈
여행이 일상화되면서 추억에 남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이 일상화되면서 추억에 남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웹투어는 여행가기 좋은 봄,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달하는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웹투어는 여행가기 좋은 봄,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달하는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오동도. 사진/ 웹투어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 추천 지역은 봄기운이 완연한 제주도와 남해&여수, 울릉도다. 각지역별로 엄선한 상품을 소개하며, 캠페인 기간 해당 지역 추천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드린다.

특히 여행 초청장과 글씨를 직접 쓴 편지 또는 추억을 담은 사진 액자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줄 깜짝 선물 5종, 10만 원 상당 커플반지 제작권, 카카오 여행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손편지와 사진액자에 들어갈 내용, 선물 

웹투어는 캠페인 기간 해당 지역 추천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 웹투어

수신인 정보는 웹투어에 미리 보내야 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4월 15일까지이며 선물세트는 4월 23일 이후 순차 발송된다.

한편, 웹투어는 ‘여행은 선물이다’ 여행을 떠난 실제 커플과 모녀의 감동 가득한 이야기를 CF로 제작하고, 이번 캠페인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여행선물 상영극장 CF 공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행선물 상영극장의 두 CF를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것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고, 내가 생각하는 여행을 웹투어 SNS 여행선물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내일투어가 단 3주간 여행상품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타이완관광청

내일투어가 단 3주간 여행상품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패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기간 개별여행 상품을 구매할 시 추첨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드림세일 기간에는 지역별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 드림’도 함께 진행된다. 

일본, 대만, 중국, 유럽, 미주 등 전 세계의 여행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개별 패키지여행, 골프, 허니문, 배낭여행 등 브랜드별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드림세일 기간에는 일본, 대만, 중국, 유럽, 미주 등 전 세계의 여행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이밖에도 내일투어는 신라면세점과 쇼핑비 100만 원 지원, 럭키박스 제공, SNS 소문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내일투어에 로그인만 하면 내일스토어 무조건 할인 3000원권, 호텔 돌핀스 할인권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