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봄 고객 공략 위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항공업계, 봄 고객 공략 위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공연 비행단 모집, 연간 항공권 추가할인 등
델타항공은 오는 3월 24일부터 인천-애틀랜타 직항노선에 신규 국제선 주력 기종인 A350-900을 새롭게 도입한다. 사진/ 델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봄 여행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델타항공, 차세대 항공기 A350 도입

델타항공은 오는 3월 24일부터 인천-애틀랜타 직항노선에 신규 국제선 주력 기종인 A350-900을 새롭게 도입한다.

인천-애틀랜타 노선은, 지난 11월 신기종을 첫 도입한 인천-디트로이트에 이어 A350으로 운항되는 두 번째 노선이다.

A350 신기종 도입과 동시에, 인천행 항공편의 애틀랜타 출발 시간이 기존 오후 12시 40분에서 밤 12시 05분으로 변경된다. 변경된 운항 시간은 델타항공의 공동운항 제휴사인 대한항공의 기존 항공편 스케줄과 서로 보완될 예정이다.

현재 대한항공은 미국 현지시각으로 오후 12시 20분에 애틀랜타발 인천행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이런 차별화된 스케줄로, 델타항공과 대한항공은 인천-애틀랜타 노선을 통해 아시아의 80여개 주요 도시 및 미국 내 170여개 도시로 더욱 다양한 항공편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러시아 취항 기념 '거리공연 비행단' 모집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6일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대구와 블라디보스토크, 두 곳에서 공연을 펼칠 '거리공연 비행단'을 모집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6일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대구와 블라디보스토크, 두 곳에서 공연을 펼칠 '거리공연 비행단'을 모집한다.

국적 항공사 최초로 취항지의 낭만과 감성을 공연으로 보여 줄 매력 있는 버스커(Busker)들의 지원을 받는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4월 8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거리공연 비행단의 모집을 진행한다. 개인 혹은 단체(최대 5명)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노래와 춤, 연기 등 스트릿 퍼포먼스라면 모두 가능하다. 실제 거리 공연하는 모습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의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모집 닷새째인 현재까지 앨범을 발매하고 인지도가 높은 인디밴드는 물론, 광대 공연, 국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의 버스커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 재능이 가득한 거리공연 비행단 지원자들의 모습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들의 기내 이벤트 팀 중 성악 공연 등 노래를 담당하는 티하모니(t'Harmony)팀도 '거리공연 비행단'의 일정과 함께 할 예정이다.

연간 항공권 추가할인 적용

에어서울은 연간 항공권 상품, 민트패스(Mint Pass)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추가 할인 기간을 25일(일)까지로 연장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연간 항공권 상품, 민트패스(Mint Pass)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추가 할인 기간을 25일(일)까지로 연장한다.

‘Mint Pass J’는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일본 노선을 연간 회원권 형식으로 이용하는 여행 패스로, 지난 21일 판매를 시작했다. 민트패스 자체가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일 뿐 아니라, 출시 기념으로 추가로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싸고 편리하게 여행하려는 여행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Mint Pass J’ 구입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 기입 후 전용 이메일로 구매 신청을 하면 되며, 25일(일)까지 신청 이메일이 들어온 분에 한해서 모두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