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적립’ 놓쳐선 안 될 봄 여행 혜택은?
상태바
‘특가·적립’ 놓쳐선 안 될 봄 여행 혜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3.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세일,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
익스피디아는 스쿠트항공,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익스피디아, 스쿠트항공·티웨이항공 특가 세일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스쿠트항공,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행지는 최근 익스피디아가 발표한 ‘한국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랭킹에서 인기 순위 10위권에 해당하는 대만, 태국, 괌, 일본 등이 포함됐다.

익스피디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거리 여행객이 선호하는 스쿠트항공과 함께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특히 대만 타이베이로 향하는 왕복항공권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싱가포르, 태국, 인도, 호주 등 다양한 여행지도 다수 포함되었다. 이달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와 티웨이항공은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을 통해 인기 여행지의 항공권을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22곳으로 향하는 노선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제주를 비롯해 일본, 괌,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등 단거리 인기 여행지로 구성되었다. 출발지는 인천, 대구, 부산 등 다양해 각 지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이달 31일까지이다. 목적지마다 출발 기간에 차이가 있으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비오스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

트립닷컴은 호텔 예약시 결제금액 2유로당 아비오스 항공사 마일리지 3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아비오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호텔 예약시 결제금액 2유로당 아비오스(Avios) 항공사 마일리지 3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아비오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20일부터 진행중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립닷컴은 전 세계 호텔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국항공, 에어링구스, 이베리아항공, 에어 이탈리아, 부엘링 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가 제휴돼 있는 아비오스 멤버쉽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비오스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된 트립닷컴 고객들에 한해 혜택이 적용 가능하다. 호텔 결제시 트립닷컴 공식 온라인 페이지의 할인코드란에 5개의 아비오스 제휴 항공사 중 해당되는 멤버쉽에 따른 코드명을 입력하면 항공 마일리지가 자동 적립된다.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시 도시락톡 60분 이용권 증정

도시락톡은 1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와이드모바일

해외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은 해외 전화 애플리케이션 도시락톡이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약 6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시락톡은 카카오톡이나 라인처럼 반드시 친구 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화번호만 알고 있다면 데이터 환경에서 편리하게 전화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휴대폰 외에 집전화나 유선전화로도 자유롭게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다. 기존 메신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이스 서비스와는 달리 전 세계 어디서나 끊김 없는 통화 음질과 안정성을 위해 주요 9개국에 POP 서버를 설치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전화 시 1분에 68원으로, 통신사의 해외 로밍 요금에 비해 90% 이상을 절감할 수 있어 해외여행 시 로밍 요금이 부담스러웠던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며 누적 다운로드 10만을 돌파, 해외여행 필수 앱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월부터 도시락톡을 서로 설치한 경우에는 상호간 무료통화가 가능해져, 사용자가 크게 늘고 다운로드는 가속화될 전망이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통화 60분 이용이 가능한 (한국으로 발신 기준) 도시락톡 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와이파이만 예약해도 해외로밍전화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해외 무료 통화 60분이라는 파격적인 포인트 제공으로 와이파이도시락 대여 시 해외여행지에서 전화 요금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소식에 이용객들도 매우 반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도시락톡은 1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시락톡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