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여행업계, 새로운 소식은?
상태바
봄맞이 여행업계, 새로운 소식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월디스, 창립 10주년 이벤트, 롯데제이티비&캐나다관광청 지역 설명회 개최 등
여행업계가 봄을 맞이해 전략과 훈훈한 소식으로 기업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사진은 캐나다 로키산맥. 사진/ 캐나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이해 전략과 훈훈한 소식으로 기업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오재석 하나투어 이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하나투어 오재석 이사가 지난 2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관리자 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하나투어 오재석 이사는 상품기획마케팅부 부서장으로서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총괄 기획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하나투어 오재석 이사가 지난 2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관리자 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하나투어

또한, 고객니즈를 고려한 테마여행상품을 한국 여행시장에 정착시키는 한편, 유네스코 한국위원회와 제휴를 체결하여 관련 여행상품을 운영하고 수익 일부를 후원하는 등 여행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재석 이사는 “하나투어 임직원을 대표해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는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하나투어가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J월디스, 창립 10주년 이벤트 오픈

CJ월디스가 10번째 생일을 맞이해 고객 성원에 답하는 이벤트를 26일 오픈한다. 사진/ CJ월디스

CJ월디스가 10번째 생일을 맞이해 고객 성원에 답하는 이벤트를 26일 오픈한다.

CJ월디스는 참여만 해도 전원 경품을 증정하는 주사위 이벤트를 비롯해 특가 할인 여행, CJ월디스 창립일과 동일한 생일자를 위한 특전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10주년을 맞이해 10만 원 행복여행을 통해 선착순으로 10만 원을 할인해주는 특가여행을 선보인다. 매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할 예정이다.

CJ월디스 창립일과 동일하게 4월 1일이 생일인 고객에게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전체 결제 금액 중 1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특전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CJ에어타운 식사권과 SM 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데이트 코스와 가족 나들이 장소로 뜨고 있는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 CJ ONE 회원대상 이벤트, 카톡 플친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하며 시크릿 할인쿠폰, CJ ONE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제이티비, 캐나다관광청과 지역설명회 개최

롯데제이티비가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캐나다 지역 설명회를 진행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가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캐나다 지역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캐나다 지역 설명회에서는 롯데제이티비 대리점 및 직원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상미 캐나다 관광청 이사의 캐나다와 캐나다 관광청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캐나다 지역 최신 여행정보와 세일즈 노하우 등을 대해 설명했다.

이어서 캐나다 로키 에코투어 열차여행, 수 세인트 마리 아가나 캐년 단풍열차 여행 상품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캐나다 지역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등 실제 대리점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설명회 구성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로키산맥 일대와 수 세인트 마리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절경을 자랑하는 지역이다. 사진/ 캐나다관광청

한편, 로키산맥 일대와 수 세인트 마리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절경을 자랑하는 지역이다. 특히 수 세인트 마리 지역의 단풍열차 상품은 9~10월에만 운영하는 한정 상품으로,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하기 위하여 전 세계에서 관광객이 몰려올 정도의 유명세를 자랑한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캐나다 지역 설명회를 통해 실제로 손님과 직접 마주하는 대리점의 캐나다 지역에 대한 전문성 강화는 물론, 캐나다 지역에 대한 관심과 상품 예약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리점 및 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역/상품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