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힐링’ 위한 특급호텔 봄 패키지는?
상태바
‘나만의 힐링’ 위한 특급호텔 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행족 위한 패키지, 한우 스테이크 상품 등
제주신라호텔은 홀로하는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선물하는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혼행족 위한 1인 호텔 패키지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홀로하는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선물하는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1인 여행객들에게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과 라운지 S를 추천한다. 어덜트 풀은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며 낮에는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밤에는 제주 달빛을 감상하며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S에는 1000여권의 도서와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 있어 그 동안 읽고 싶었던 책을 보고, 향긋한 차 향기도 음미하는 품격있는 휴식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라운지 S에서는 밤이되면 와인과 맥주도 제공한다.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플라워 클래스에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 일 2회 진행하며, 장소는 3층 야외 테라스인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플라워 클래스를 연다

서울의 봄을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봄 시즌을 맞아 페어필드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네셔널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봄 시즌을 맞아 페어필드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패키지를 준비했다.

세계적인 모델 한혜진의 와인으로도 유명한 원글라스 와인팩은 이탈리아의 품질 좋은 와인을 언제 어디서나 깨질 위험 없이 휴대하기가 쉽고, 가장 신선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친환경 특수포일 재질을 이용해 한 잔의 와인을 담았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의 편안한 객실과 원글라스 와인팩이 담긴 ‘Spring Sipping’ 패키지를 이용하면 코끝부터 입안 가득 은은하게 밀려드는 향긋한 봄을 마시며 완벽한 숙박을 경험 하게 될 것이다.

10일 동안만 제공되는 특별한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단, 10일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폴링 인 풀 패키지>를 2018년 3월 22월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단, 10일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폴링 인 풀 패키지>를 2018년 3월 22월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 기간은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17일까지이다.

‘폴링 인 풀’ 패키지는 10만원 상당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뷰 디럭스룸 또는 포인포 키즈룸에서 편안한 숙박과 함께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이국적인 풍경의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낮에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가든 풀의 ‘럭셔리 가제보’와 밤에는 루프탑 샴페인 바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와 함께 와인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티’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또한,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폴링 인 풀 패키지 공유 시 선착순 20객실에 한해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디너 2인 1회가 제공된다. 예약 시 이벤트에 참여한 SNS 아이디를 제시해야 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가능하다.

대관령 한우 스테이크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특별한 미식 여행과 여유로운 힐링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평창 고메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특별한 미식 여행과 여유로운 힐링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평창 고메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빈 만찬에 올랐던 최고급 대관령 한우 스테이크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평창 고메 패키지’는 △켄싱턴 더블 객실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그린 밸리 조식 뷔페 2인 △평창 고메 스테이크 단품 2인, △웰컴 과일&카드, △실내수영장 & 천연 암반 사우나 2인 이용권,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1개로 구성됐다.

평창 고메 스테이크는 2만여 평의 프랑스풍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 플로리’에서 즐길 수 있다. 로즈마리 소스를 올린 대관령 한우 안심(130g)과 볼살(50g), 여기에 단호박 매쉬, 시즈널 야채가 가니쉬로 제공된다. 안심은 마리네이드 한 후 저온 조리하고, 볼살은 오븐에 넣고 3시간 정도 졸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0만원 추가 시 ‘허브를 곁들인 훈제 송어와 연어 애피타이저’, ‘머랭과 초코렛을 올린 산딸기&패션후르츠 무스 디저트’, ‘와인 2잔’이 코스요리로 제공된다. 여기에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