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공짜’ 항공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해외여행 공짜’ 항공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짜 항공권, 특가 이벤트 등 선봬
에어서울은 ‘에어서울 매력 맞히기 퀴즈 이벤트’ 2탄 ‘신상편’을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에어서울, 퀴즈왕 100명 해외여행 공짜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어서울은 이날부터 ‘에어서울 매력 맞히기 퀴즈 이벤트’ 2탄 ‘신상편’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지난 2일부터 ‘공짜 항공권’ 총 100장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타 LCC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에어서울만이 지닌 매력’에 대한 퀴즈가 에어서울 공식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 한 주에 한 문제씩 출제된다. 지난 첫 번째 퀴즈 ‘좌석편’에는 약 3000명이 넘는 참여자가 몰려 화제가 됐다.

이번 SNS 퀴즈는 에어서울의 비행기 나이를 맞히는 ‘신상편’으로, 타 LCC에 비해 현저하게 젊은 에어서울 항공기의 평균 기령을 맞히는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공짜 항공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에어서울 공식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과 함께 에어서울을 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에어서울 퀴즈 이벤트 ‘신상편’은 9일부터 1주일간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홍콩 주 7회로 증편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이 시작되는 3월 25일(일)부터 대구-홍콩 노선을 기존 주 3회에서 주 7회 운항으로 늘린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이 시작되는 3월 25일(일)부터 대구-홍콩 노선을 기존 주 3회에서 주 7회 운항으로 늘린다. 지난 2016년 12월 13일 신규 취항한 대구-홍콩 노선은 월평균 90%대의 높은 탑승률을 유지하는 노선 중 하나다.

특히 해당 노선은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장점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지 않는 영·호남권 고객들도 인천공항이나 김해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홍콩으로 갈 수 있는 보다 편리한 인프라를 구축한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증편 운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3월 12일(월)부터 오전 10시부터 3월 25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8만 2800원부터 제공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탑승기간은 4월 3일(화)부터 7월 19일(목)까지다.

또한 해당 이벤트 탑승기간에 대구-홍콩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분에게 왕복 30kg 상당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베트남항공, 3월 26일부터 인천-나트랑 신규취항

베트남항공은 오는 3월 26일부터 인천-나트랑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오는 3월 26일부터 인천-나트랑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최근 증가세를 보이는 베트남 관광 수요 및 베트남 관광객의 한국 여행 수요에 발맞춰 3월 26일부터 에어버스 A321 항공편으로 주 4회 운항한다.

이번에 신규로 개설되는 인천-나트랑 노선은 하노이/호치민/다낭 노선에 이어 베트남과 인천을 연결하는 베트남항공의 네 번째 노선이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월/수/목/일 오전 6시 20분에 출발해 오전 9시 20분(현지시각)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나트랑국제공항에서 화/수/토/일 오후 9시 35분(현지시각)에 출발해 다음 날 오전 4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나트랑은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 그대로의 해변, 사계절 온화한 기후, 편리한 교통수단 등의 장점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아울러 베트남항공은 이번 신규취항을 기념해 인천-나트랑 구간을 이용하는 로터스마일즈 회원에게 추가로 1000~2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또한, 나트랑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코노미 클래스 25만 94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 67만 9400원부터 인천-나트랑 왕복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 이 프로모션을 통해 예매 가능한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3월 26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이며 티켓 발권은 3월 31일까지 완료돼야 한다.

이번 나트랑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은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 기간에는 해당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위 항공권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