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봄맞이 고객 유치 위한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업계, 봄맞이 고객 유치 위한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은 봄 패키지 잇따라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해 한, 중, 일, 인도, 아랍까지 아시안 5개국 메뉴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첫 인도 프로모션으로 3월 한 달간 ‘홀리 페스티벌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봄 고객 유치를 위한 본격 경쟁에 나섰다.

인도 현지 축제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 선봬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해 한, 중, 일, 인도, 아랍까지 아시안 5개국 메뉴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이번 2월 새로운 인도 셰프로 20년 인도 현지 경력의 셰프, 막수드 모하마드 셰프를 새롭게 영입했다.

막수드 모하마드 셰프는 1975년 인도 북부 출생으로 1996년부터 요리를 시작했다. 지난 20년 동안 인도 전역의 다양한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쌓았고, 작년까지는 인도 남부 도시인 방갈로르에 위치한 쉐라톤 방갈로르 앳 브리게이드 게이트웨이에서 부주방장으로 5년간 근무했다.

그가 아시안 라이브에서 제안하는 첫 인도 프로모션으로 3월 한 달간 ‘홀리 페스티벌(Holi Festival)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리(Holi)는 힌두력으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됐음을 축하하는 인도의 봄맞이 축제로 현지 축제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소개한다. 홀리 페스티벌 메뉴는 튀긴 빵을 차나달(쪼개진 병아리콩)로 만든 마살라에 찍어먹는 ‘촐레 바투레(Chole Bhature)’, 말린 과일을 넣어 튀긴 달달한 만두 모양 형태의 디저트 ‘마살라 미니 구지야(Masala Mini Gujiyas)’, 인도식 고로케 ‘알루 티키(Aloo Tikki)’, 닭고기를 미리 볶아 반쯤 익힌 쌀과 함께 찐 인도의 쌀요리 ‘치킨 비리야니(Chicken Biryani)’ 등 총 6가지이다.

매월 다른 혜택의 키즈 컬렉션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3월 ~ 5월까지 매월 다른 혜택의 키즈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3월 ~ 5월까지 매월 다른 혜택의 키즈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는 따스한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3월 1일 ~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소중한 자녀에게 화사한 봄날과 같은 밝은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키즈 팝 패키지’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통 유리창을 통해 여의대로가 한눈에 펼쳐지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 자녀 1인), 자녀만의 포근한 보금자리를 위한 키즈 텐트 1개 및 미세먼지를 피해 안전한 쉼을 누릴 수 있는 코웨이 멀티 액션 공기청정기 1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세균으로부터 감염되기 쉬운 환절기인 봄, 소중한 자녀가 달콤한 캔디를 먹으며 충치를 예방할 수 있는 슈거 프리(sugar-free) 캔디, 닥터존스 롤리팝 1세트를 증정한다. 특별 선물로 제공되는 슈거 프리 캔디, 닥터존스 롤리팝은 충치원인균에 반응하는 성분을 추출해 만든 충치예방 사탕으로 누구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무설탕캔디이며 아침 저녁 양치 후 사탕을 먹음으로써 충치예방은 물론 자녀에게 양치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유기농 허브 자일리톨 캔디이다.

전국 롯데호텔체인, 통합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에서는 따뜻한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5성급 호텔을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에서는 따뜻한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5성급 호텔을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한다.

롯데호텔서울은 남산과 고궁, 청계천 등 주변 관광지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스위트 스프링(sweet spring)’ 패키지를 준비했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동일패키지를 슈페리어룸 1박, 교보문고 드림카드 만오천원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와 디퓨저로 구성, 22만원이라는 매력적인 금액에 내놓았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룸 1박,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으로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패키지를 구성했다. 13만5천원에 예약 가능하며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변경시 1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Whisper of Spring’ 패키지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 1박, 2인 조식,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계절 따뜻한 해온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봄을 닮은 향긋한 딸기 디저트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의 조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는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이자 커피, 티와 함께 오후의 달콤한 티 타임을 책임지는’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인기 디저트 아이템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 이용시 봄에 피어난 꽃을 연상케하는 분홍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는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이자 커피, 티와 함께 오후의 달콤한 티 타임을 책임지는’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인기 디저트 아이템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 이용시 봄에 피어난 꽃을 연상케하는 분홍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샴페인 젤리, 스트로베리 몽블랑 등 총 4가지 종류의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세트를 제공하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는 다음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져줄 피스트 조식 뷔페도 포함하고 있어 식욕을 돋우는 봄철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따뜻한 봄에 호텔에서 취미 생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호텔 업계 최초로 다양한 취미 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하비인더룸’ 패키지를 오는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호텔 업계 최초로 다양한 취미 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하비인더룸(Hobby In The Room)’ 패키지를 오는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취미 생활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비인더박스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기획했으며, 브릭 픽셀 아트 만들기, DIY 네온 사인 만들기, 드림캐쳐 만들기 중 패키지 고객이 하나의 취미를 선택해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다.

또한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올데이 레스토랑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무료 피트니스 이용과 발포 비타민까지 모두 선물로 제공한다.

베리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 상품

켄싱턴 스타호텔은 3월 1일(목)부터 31일(토)까지 싱그러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베리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은 3월 1일(목)부터 31일(토)까지 싱그러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베리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9층에 위치해 스카이라운지로 유명한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신록으로 물들어가고 있는 설악산을 조망하며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베리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뷔페식 조식(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베리 애프터눈 티세트(2인)로 구성됐다.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봄에 어울리는 맑고 투명한 피부 선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미세먼지, 자외선 등으로 민감해질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봄의 향기를 담은 비터오렌지 꽃 수를 베이스로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한 ‘네롤리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미세먼지, 자외선 등으로 민감해질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봄의 향기를 담은 비터오렌지 꽃 수를 베이스로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한 ‘네롤리 블라썸(Neroli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네롤리 블라썸 패키지’는 풋리투얼과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출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이 포근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포근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 식사권이 포함돼 봄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웰컴 하우스 와인과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피트니스 무료, 스파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15일 전까지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고급 어메니티 세트도 증정한다.

봄 맞이 ‘스프링 힐링 이벤트’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을 맞아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힐링 이벤트’를 2018년 3월 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을 맞아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힐링 이벤트’를 2018년 3월 4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018년 3월 4일부터 31일까지이다.

‘스프링 힐링 이벤트’는 푸른 제주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2박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자유 이용권의 개념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호텔 안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