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따스함 가져다 줄 봄맞이 신메뉴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따스함 가져다 줄 봄맞이 신메뉴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나물 비빔밥, 다양한 코스 메뉴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봄향기를 가득 품은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을 3월 9일부터 25일까지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봄향기 가득 담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봄향기 가득 담은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봄향기를 가득 품은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을 3월 9일부터 25일까지 제공한다.

‘향’, ‘맛’, ‘영양’ 3박자를 고루 갖춘 봄나물은 봄철 입맛과 활기를 되찾는데 빠질 수 없는 제철 재료다. 특히, 봄나물은 비타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많아 봄이 오면 계절 변화에 우리 몸이 적응하며 생기는 졸음과 피로를 느끼는 증상인 춘곤증에 효과적이다.

봄나물 비빔밥 프로모션 기간동안에는 레스토랑 내 한식 스테이션에 봄나물 비빔밥 코너가 별도로 마련된다. 이용객은 비빔밥 코너를 통해 두릅, 돈나물, 씀바귀, 참나물, 봄동, 냉이, 고사리 등 8가지의 신선한 봄나물을 비빔밥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쌀가루와 쑥을 한데 버무려서 시루에 찐 쑥버무리, 고소하고 바삭한 쑥튀김, 그리고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는 쑥국도 준비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고혈압, 당뇨, 위장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곤드레를 이용한 곤드레밥과 화사한 유채꽃이 피기 전 여린 잎을 따서 나물로 먹는 유채를 이용한 유채밥도 선보인다.

특히 유채는 비타민 A의 함유량은 배추의 12배, 비타민C 함유량이 오이의 2배로 피로 해소에 좋다. 이외에도 한식 스테이션에는 물김치, 갓김치, 깍두기, 배추김치 등의 김치류와 도라지 무침, 잡채, 가지 무침 등 저염으로 간을 한 기본찬이 준비된다.

향긋한 제철 나물 비빔밥으로 입맛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풍부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봄나물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봄철 원기 회복을 돕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풍부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봄나물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봄철 원기 회복을 돕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자유로운 분위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향긋한 제철 나물이 입맛을 돋우는 ‘봄나물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싱싱한 봄나물 비빔밥’은 피로 회복에 좋은 냉이, 달래, 유채와 춘곤증에 좋은 두릅, 면역력 증진을 돕는 더덕 등 제철 재료를 밥 위에 풍성하게 올려 맛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한다. 양념장으로 고추장과 달래간장을 곁들여 더욱 짙은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봄맞이 신메뉴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설레는 봄을 맞아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설레는 봄을 맞아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스프링, 트윈 세트(Spring, Twin Set)’는 친구와 연인을 위한 2인 코스 메뉴로 이탈리아 정부 인증 ‘마스터 셰프’ 세바스티아노가 엄선한 페닌슐라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커플 메뉴 A는 우유 폼을 올린 양송이 버섯 수프 또는 특제 드레싱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중 한 가지, 로즈마리와 타임으로 24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부드러운 양갈비 구이 또는 그릴에 구운 두툼한 소고기의 맛이 일품인 안심 스테이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후식으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커플 메뉴 B는 마리네이드한 새우와 바닷가재 모듬 샐러드부터 이탈리안 스타일의 양파 크림 수프, 신선한 해산물과 향긋한 바질을 듬뿍 넣어 만든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안심 스테이크,상큼한 자몽 셔벗과 제철 과일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최상급 식재료 이용한 다양한 코스 메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에서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건강에 좋은 봄철 채소와 랍스터, 전복 등의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에서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건강에 좋은 봄철 채소와 랍스터, 전복 등의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봄 코스 메뉴’ 로는 봄 제철 채소와 최상급 제비집을 곁들인 통보양 찜, 제철 키조개를 곁들인 해삼 전복 발효콩 볶음, 명란 오렌지 크림소스 왕새우 튀김, 향긋한 팔진 해산물과 활로브스터 뚝배기, 제철딸기를 곁들인 한우 안심 탕수육 등의 산해 진미요리를 코스별로 맛볼 수 있다.

여행객 공략한 봄 패키지 3종

부산롯데호텔은 봄철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공략해 계절 패키지인 ‘봄 패키지 3종’을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봄 여행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봄철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공략해 계절 패키지인 ‘봄 패키지 3종’을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행객을 공략해 선보이는 봄 패키지 중 ‘봄’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트래블 플래너 1개,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으로 구성된다. ‘여행’ 상품은 상기 특전에 라세느 조식 2인(1박당 1회 제공)과 트래블 플래너 1개가 더 추가된다.

3인 단위의 고객을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봄, 그리고 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트래블 플래너 2개, 피트니스 클럽 3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은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돼 3인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입학 시즌 맞이 뷔페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학생 본인이 아닌 자녀들 입학 준비로 몸 고생, 마음 고생하느라 분주했던 엄마들을 위해 준비했다. 3월 31일까지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엄마 4명이 평일 (월~금요일) 가든테라스에 방문해 식사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과 친구를 맺고, 직원에게 친구 인증을 하면 3+1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3월에는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가든테라스의 뷔페 메뉴를 통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새로운 학부모 모임이나 여유로운 친교 모임 등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제주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는 돼지고기 수육을 도마에서 썰었다 하여 붙여진 ‘돔베고기’와 생선 못지않은 영양가로 소중한 식재료로 사용되는 제주도의 살아있는 보석 ‘보말’을 듬뿍 넣어 요리한 ‘보말죽’, 메밀가루와 고사리를 넣어 만드는 제주도의 별미 ‘제주도 고사리 육개장’ 그리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주도의 대표 특산물 ‘흑돼지’로 요리한 ‘흑돼지 등심 수제 돈까스’ 이 밖에도 백년초 크림롤, 땅콩 퐁듀, 유채 시트러스 샐러드, 문어 샐러드, 제주 당근 퓨레와 에그마요 오픈 샌드위치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