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개관 1주년 이벤트로 고객 서비스 강화 나선다
상태바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개관 1주년 이벤트로 고객 서비스 강화 나선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 FC 바이에른과의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독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축구 클럽의 공식 호텔 파트너가 됐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FC 바이에른과 파트너십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 FC 바이에른(FC Bayern)과의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독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축구 클럽의 공식 호텔 파트너가 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리츠칼튼 리워즈를 포함하는 메리어트 리워즈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의 1억명이 넘는 회원들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와 SPG 모멘트를 통해 일생에 단 한번뿐인 축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의 자국 및 유럽 경기에 독점적으로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알리안츠 아레나에 마련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스위트에서 경기 날 제공되는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한 코트야드의 최신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가구와 수제 칵테일 및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선보이는 코트야드 바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박스는 고객들에게 코트야드 호텔에 머무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개관 1주년 이벤트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개관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개관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한 이 이벤트는 2월 22일 목요일부터 3월 21일 수요일까지 4주간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해 2월에 개관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는 개관 전 2016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곧 오픈 할 호텔 중 가장 기대되는 호텔'로 선정 됐으며 개관 한 지1년 만에 2018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호텔 부분에서 5스타를 받았다.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약자에 한해 진행되는 예약자 이벤트와, 모든 사람들이 참여 가능한 블로그 이벤트로, 총 2가지의 참여 방법이 있다. 예약자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를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 예약 한 후, 트럼프 호텔 밴쿠버 개관 1주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이벤트 참여 의사를 남기면 된다. 단 다른 지역에 있는 트럼프 호텔 또는 타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한 트럼프 호텔은 참여가 불가하다. 참여한 예약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상품이 제공된다.

블로그 이벤트 참여 방법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오픈 1주년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에 공유 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의 당첨자에게 상품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