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VS 국내여행, “3월엔 어디로 떠날까?”
상태바
해외여행 VS 국내여행, “3월엔 어디로 떠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2.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유럽 아이슬란드&체코&영국 여행 · 인터파크, 국내 숙박 특가 기획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방방곡곡을 돌아볼 수 있는 국내 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지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3월의 봄기운이 찾아오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최근 여행은 삶의 질을 향상한다는 측면에서 다른 어떤 취미생활보다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방방곡곡을 돌아볼 수 있는 국내 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지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KRT 여행사가 유럽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특별한 체험을 소개했다. 우선 빙하와 화산이 공존하는 신비의 섬 아이슬란드에서는 오로라의 향연이 펼쳐진다.

아이슬란드는 때 묻지 않은 청정 자연을 지닌 데다가 큰 빌딩이나 산맥이 없어 오로라 관측에 있어서 최적의 지역이다.

황금빛 상쾌함 프라하에서 비어 스파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라거 맥주의 본고장 체코에서는 온몸으로 맥주를 즐기는 이색 스파가 인기다. 사진/ KRT

계절, 시간, 장소 등의 조건이 맞아야만 볼 수 있는 점 때문에 오로라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오로라 헌팅 투어가 유명하다.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이기에 마주했을 때의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황금빛 상쾌함 프라하에서 비어 스파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라거 맥주의 본고장 체코에서는 온몸으로 맥주를 즐기는 이색 스파가 인기다.

맥주의 주원료인 홉이 들어 있는 통나무 욕조에서 스파를 체험한다. 홉에 함유된 성분이 스트레스 해소, 긴장 완화, 피부 미용,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여행자들이 비어 스파를 방문한다. 또한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품격 있는 스파와 마시는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서유럽 여행의 시작점인 영국에서는 흥미진진한 승부가 펼쳐지는 프리미어 리그를 놓쳐서는 안 된다. 사진/ KRT

서유럽 여행의 시작점인 영국에서는 흥미진진한 승부가 펼쳐지는 프리미어 리그(English Premier League)를 놓쳐서는 안 된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는 1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프로 축구 1부 리그로, 세계 4대 축구 리그 중 하나로 손꼽힌다. 뛰어난 기량을 가진 스타플레이어들이 대거 소속되어 명승부를 펼친다. 열띤 응원이 울려 퍼지는 현장 속 직관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국내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매주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금도끼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금도끼딜 기획전은 유명 호텔 최대 80% 이상 할인하는 등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금주의 미친특가 TOP 10’이라는 테마 아래 매주 10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일주일 단위로 바뀌며, 신규 상품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국내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매주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금도끼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금도끼딜 상품 투숙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4K 순금도끼’를 증정한다.

금도끼딜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유명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거나 최고급 시설을 지닌 호텔로, 연중 예약수요가 많고 정상 판매가도 높은 곳이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전국 8500여 개의 호텔·리조트·펜션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대규모 물량을 확보해 가격대를 낮출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국내숙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