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호텔 할인받고 여행 떠나자!
상태바
항공권·호텔 할인받고 여행 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호텔, 일본 벚꽃 여행 항공권 할인 등
여행업계가 겨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태국 송크란 축제. 사진/ 태국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겨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태국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에바종은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태국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태국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태국 송크란 축제는 태양이 1년간 이동하면서 만나는 12개의 별자리 가운데 첫 번째인 양자리에 태양이 들어설 때를 새해의 시작으로 여겨 탄생된 축제로, 송크란 축제의 공식 휴일 기간은 3일간이지만 축제 전후 약 10일 동안 태국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져 전세계 여행객들이 참여해 즐기는 대표적인 글로벌 축제다.

특히 한낮의 기온이 최고조에 달할 때 남녀노소 서로 물을 끼얹거나 물총을 쏘며 즐기는 ‘물 뿌리기’ 행사는 송크란 축제의 하이라이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세계인들이 참여해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과 흥겨운 축제의 추억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트렌디세터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방콕의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Eastin Grand Hotel Sathorn >, <콘래드 방콕 Conrad Bangkok>, 푸켓의 <르네상스 푸켓 Renaissance Phuket>,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카론 비치 푸켓 Mövenpick Resort & Spa Karon Beach Phuket>, <씨판와 Sri Panwa> 그리고 크라비의 <더 쉘씨 The ShellSea> 등 태국 대표 호텔 및 리조트들이 최대 50%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일본 벚꽃 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할인 실시

트립닷컴은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내달 3월 31일까지 일본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내달 3월 31일까지 일본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약 2개월간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 항공권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기상정보업체 웨더맵에 따르면 올해 일본의 벚꽃 개화 예상 시기는 3월 24일경부터 5월 10일경까지로, 트립닷컴은 개화 시기보다 앞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 계획을 짤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렌터카, 2월 26일까지 전 세계 20% 추가할인 적용

허츠는 창립 100주년 기념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허츠는 창립 100주년 기념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6일까지 2주간 전 세계 20%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허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최대 25%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차량 픽업 기간은 3월 23일까지이며, 임차 기간은 최소 2일부터 최대 14일이다. 또한 골드 플러스 리워즈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